예전포스팅들/IT 소식&이야기

애플 아이폰4 화이트 봄 출시, 너무 늦었다.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1. 3. 16.
애플에서 드디어 화이트 색으로 인한 문제를 해결된 듯 합니다. 그래서 이제는 아이폰의 화이트가 올 봄에 출시 될 것이라고 제품 마케팅 담당 임원 필립 쉴러가 트위터에 직접 이야기 했다고 합니다.




그는 올봄에 아이폰4 화이트가 출시 될 것이고, 이것은 매우 아름다울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정확히는 아이폰 화이트가 나온다고 하였지, 아이폰'4' 화이트가 나온다는 것인지는 알기 어렵습니다. 하지만 당연히 봄에 아이폰5가 나올리도 없으니, 아이폰4의 화이트 버전이 나오는 것이라고 예측하게 됩니다.


마저 읽기 전에 손가락 한번 꾸~욱^^
감사합니다^^



정말 기대하고 또 기대한 아이폰4 화이트였지만... 너무 늦었습니다.



사실 정말 기대하고 기대하였던 아이폰4 화이트입니다. 애플의 화이트는 색이 상당히 예쁘고 고급스럽게 뽑아내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그리고 실제로도 아이폰3GS도 화이트의 경우 상당히 이뻤죠. 그리고 작년에 아이폰4의 화이트 사진을 보는 순간 저는 무조건 아이폰4는 화이트다! 라는 생각을 했을 정도였습니다.

 



 

그런데 화이트의 경우 커버 글라스 공정 문제(블랙보다 두껍게 나오는 화이트 커버 인쇄)를 해결하고 이제는 장착하게 된다고 합니다.

물론 이것을 해결했기에 아이패드2에서도 마찬가지로 유리 안에 화이트 커버를 장착하게 된 것이겠죠. 그리고 이것에 대해서 이제 아이폰4로도 만들 수 있겠죠.

하지만 이제 너무 늦었습니다. 실제로 지금까지 애플에서 해온 것으로 봐서 6월달쯤에 아이폰5가 발표될 것입니다.(애플은 아이폰을 항상 1년주기로 발표했으니 말이죠) 또한 이미 화이트 아이폰을 기다리다가 지친 사람들은 많이 블랙으로 넘어갔습니다.

아마도 디자인에 큰 무리가 없지 않은 이상 아이폰4와 비슷한 디자인으로 아이폰5가 나올 것이고, 역시 이는 화이트 커버 문제를 해결했으니 아이폰5는 아이패드2처럼 블랙과 화이트를 둘다 출시 할 가능성이 큽니다. 그리고 아이폰4 8기가 역시 나오게 되고, 이 역시도 블랙과 화이트를 둘다 판매하게 되겠죠.

여러가지로 보았을 때, 아이폰 화이트가 나오더라도 큰 판매량은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가장 큰 이유가 바로 아이폰5의 출시라고 볼 수 있죠.


물론 그럼에도 불구하고 워낙 아름다운 색이기에... 어느 정도 판매가 예상됩니다.

 






아이폰5가 어떻게 나올지 모르지만... 아이폰4 화이트의 경우 정말 엄청나게 매력적입니다. 정말 아름다운 색뿐 아니라, 아이폰4는 화이트를 위해서 만들어진 것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물론 이는 취향에 따라서 다르겠죠.


무엇보다 여자분들은 정말 아이폰4 화이트를 엄청 원하더라고요. 그럴 경우 어느 정도 수요가 예상됩니다. 아무리 아이폰5가 나오더라도, 그런 것에 대해서 크게 신경쓰지 않고, 아이폰4 화이트를 원하는 분들도 분명히 존재합니다.

그리고 그런 분들에게 아이폰4 화이트가 3월말이라도 전세계에 동시에 나온다면...(거의 불가능하겠지만요.) 아마도 아이폰4 화이트가 대박은 아니더라도, 그래도 어느 정도 판매량을 보이긴 할듯합니다.


하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만약 아이폰 화이트가 지금이 아닌 블랙과 같이 나왔다면... 만약 그랬다면 아마도 지금의 판매량의 1.5배는 더 많지 않았을까.. 하는 그런 생각도 들긴 합니다.


아무튼 아이폰 화이트! 많이 늦었지만...그래도 기왕 나올 거면 4월 전에는 나오길 바랍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