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IT 소식&이야기

아이패드가 27인치로 나온다면?? 빵터지는 영상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1. 9. 1.
오늘은 편안하게 쉬고가는 글로 재미있는 영상 하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과연 아이패드2가 27인치로 나온다면 어떨까요? 아니 아이맥이 iOS에 터치스크린을 달고 나온다면 어떨까요?

예전에 만들어졌고, 여기저기에 퍼진 영상이지만 혹시 못보신 분들을 위해서 하나 소개해드리고 싶은 영상이 있습니다. 그냥 말그대로 개그 영상이고.. 패러디 영상인데... 꽤나 재미있습니다. 그래서 꼭 소개해드리고 싶습니다^^ 

아이패드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은근히 원하는 기능들도 들어가 있는 영상인데요. 원래 유투브에서 아이패드2가 나오기 전에 떴던 코믹 영상입니다.


근데 이걸 일본의 니코동이라는 곳에서 더빙을 하였고.. 이것을 다시 한글 자막으로 만들어서 퍼트렸습니다.

한번 감상해보시죠^^



다채로운 음성 인식 기능과 CD를 넣는 건 참 좋네요^^






상당히 재미있는 영상입니다. 계속해서 개그적인 요소가 나오지만... 그래도 나름대로 참신한 기능이 돋보이는 영상입니다. 음성인식이 거의 100% 완벽하게 이루어지는 면이나 음성으로 사진 편집하는 기능 등은 탐나는 기능입니다. 거기다가 CD까지 인식되는건 정말 부럽네요^^


사실 언젠가는 iOS가 정말 아이맥에서 돌아갈 수도 있고.. 아이패드가 TV처럼 큰 화면이 될지도 모르죠. 그리고 그렇게 된다면 정말 CD를 넣을 수도 있고... 음성 인식 기능이 더욱 높아져서 저렇게 전부 음성으로 인식 된다면 참 재미있기도 하겠네요^^



그래도 저정도로 정교하게 잘 만들었다고는 하지만.. 27인치의 아이맥을 들고다닌다니... 정말 엄청 무겁긴 하겠네요^^ 10Kg이 넘는걸로 알고 있는데 말이죠.


27인치 아이패드, 여러가지 용도로 사용하면서 다양한 어플들로 활용되는 것도 정말 최고입니다^^ 책받침에 쟁반에 탁자까지 가능할 수 있으니... 안되는게 없네요^^


언젠가는 정말 27인치 아이패드가 나올지도 모른다는 생각도 한번 해보면서 이만 마치겠습니다^^



그럼 오늘 하루 즐겁게 보내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