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IT 소식&이야기

유출된 아이폰5 케이스보니 더 얇고 넓어질까?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1. 9. 4.

아직도 아이폰5에 대한 소식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전혀 모르는 와중에... 몇 달 전부터 계속해서 나오던  맥북에어와 비슷한 디자인 이야기와 함께 최근 들어서 중국산 아이폰 케이스가 유출되었습니다. 국내에서도 현재 가지고 계신 분이 있는데...(Crystalrain님의 이것이 아이폰5 케이스?) 이와 마찬가지로 다른 사이트에서도 아이폰5의 케이스가 유출된 것으로 생각하며 아이폰과 비교한 사진들이 있습니다.(관련기사)





더 넓어지고 더 얇아진 아이폰5?




물론 중국산 케이스이고, 정말 아이폰에 관한 것인지.. 아이팟터치에 관한 것인지 정확히 알 순 없지만, 만약 사실이라면 아이폰5는 현재 거의 4인치의 화면을 보여줄지도 모릅니다. 한번 아래에서 사진들을 확인해보시죠.


면적은 아이폰4보다 더 넓고

 



아이폰4보다는 훨씬 더 얇으며...





아이팟터치와는 두께가 거의 딱 맞을 정도입니다.




크기는 거의 유추하기로는 4인치의 화면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이것이 꼭 아이폰5의 디자인이 아닌 아이팟터치의 케이스일 수도...





많은 분들이 이 케이스를 보고 옆에 있는 무음/소리 버튼을 통해서 아이폰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이런 가능성도 보입니다. 아이팟터치에 무음/소리 버튼을 추가하진 않았을까? 하고 말이죠.


이번 아이폰5처럼 조용하면서 루머가 이렇게 안 도는.. 그리고 여러가지 이야기가 들리는 적은 없었다고 보입니다. 무엇보다 아이폰이라고 하면서 나오는 이야기들이 어느 정도 신빙성들이 있어서 그런지... 왠지 저는 이런 생각도 듭니다.


이번에 아이폰5와 아이팟터치를 같이 발표하게 되면서... 아이팟이 4인치로 나오고, 아이폰5는 3.7인치에 아이폰4와 비슷한 디자인으로 나오는 것이 아닐까? 하고 말이죠.


아이팟터치를 아이폰에 독립된 디자인으로 나오고.. 실제로 아이폰4의 디자인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화면 크기만 늘리는 것이죠. 레티나 디스플레이를 아이팟터치에서는 약간 포기하더라도 4인치로 만들고, 아이폰5는 3.7인치로 레티나의 크기를 유지하는 겁니다.

위의 상황이 100% 맞지는 않지만 이번에는 왠지 많이 변화된 디자인의 기기와 이전과 비슷하지만 약간의 변화만 있는 디자인의 기기가 두개가 출시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물방울 모양의 디자인에 대한 루머는 물론이고 아이폰과 비슷하지만 3.7인치일 것 같다는 루머가 계속해서 동시에 생기는 것으로 보아서는.. 아무래도 둘 다 맞을 가능성이 보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제가 보기에는 아이폰5와 아이팟터치5세대의 변화(4인치에 물방울 디자인), 그리고 아이폰4에서 화면만 3.7인치로 늘린 버전이 나올지도 모른다는 생각도 듭니다. 너무 오랜 시간 조용히 있다보니 오히려 한꺼번에 많은 기기들이 나올 가능성이 보이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물론 아직 어떻게 나올지도 모르고.. 실제로 아이폰과 아이팟터치가 동시에 발표될지 안될지도 모르는 상황 속에서의 추측이지만.. 현재로서는 무엇이 되었든 아이폰5는 아이폰4보다는 더 커지고 얇아질 가능성이 많이 보이는 것은 사실입니다.


하루 빨리 애플에서 발표날을 정해서 알려줬으면 하는 바람이 있네요 정말... 언제쯤 나올런지.. 정말 기대됩니다^^



그럼 행복한 주말 되시길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