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HS Life Story

아이폰4S, 아이폰4와 다른 케이스-A/S정책에 주의 본문

IT 소식&이야기

아이폰4S, 아이폰4와 다른 케이스-A/S정책에 주의

HS다비드 2011.11.11 06:12

이제 오늘부터 아이폰4S가 정식으로 출시되어서 많은 분들이 악세사리를 사러 프리스비, 에이샵, 어노인팅, 윌리스 등등 여러 애플리셀러 매장들이 미어 터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런데 이렇게 아이폰4S를 구입하면서 꼭 알아두셔야 할 것들이 몇가지 있습니다







아이폰4와 호환되지 않는 케이스들, 꼭 고려하셔야 합니다.

 




잘 모르시는 분들 중에서 이미 아이폰4와 아이폰4S가 디자인이 같다는 이야기를 듣고, 아이폰4용 케이스를 구입하고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이폰4와 아이폰4S은 서로 호환되는 케이스가 다릅니다. 비록 크기랑 디자인은 거의 비슷하지만... 새로 생긴 듀얼밴드 안테나로 인해서 볼륨버튼과 진동버튼의 위치가 달라졌습니다.




그래서 이전에 나온 아이폰4용 범퍼형 케이스나... 정교하게 딱 맞춰져 있는 아이폰4 케이스들은 아이폰4에서 사용이 불가합니다. 물론 가능한 케이스도 있으나.. 실제로 아이폰4S전용으로 케이스를 따로 구입하시는 것이 더 좋을 것입니다.





불량이 있나 확인해보시고, 애플 공식 인증 A/S센터를 찾으셔야 합니다.






아이폰의 경우 이번에 A/S 정책이 변했는데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다른 휴대폰들의 경우는 14일 이전에 불량이 생길 경우 원래는 구입한 대리점에서 교품이 가능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아이폰은 통화품질 및 불량제품의 개통철회를 제외한 나머지 교품은 정식 애플 인증A/S센터를 찾아가셔야 합니다. 이것은 이번에 10월 31일날부터 변한 A/S 정책으로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실 수 있습니다.


애플 공인 A/S센터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지역별로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이번에 아이폰4S를 구입할 때 이전과 다른 케이스와 A/S 정책에 대해서 주의해야 합니다. 무엇보다 9일 이전에는 풀박스가 교환이 가능한 것과 30일 이내에는 아이폰본체만 교환이 가능하게 정책이 바뀐 것도 확실하게 중요한 사실이기 때문에 꼭 알아두면 좋을 것입니다.


아이폰4S가 순식간에 많이 판매되어서 특히나 교환이나 A/S가 많고... 케이스 사고도 많을 것 같은데 미리 잘 알아두셔서 사고 없이 좋은 아이폰4S를 받을 수 있길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7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