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HS Life Story

친할머니 상으로 인해 오늘은 포스팅이 없습니다... 본문

블로그/블로그이야기

친할머니 상으로 인해 오늘은 포스팅이 없습니다...

HS다비드 2011.11.13 06:12

휴우... 제가 지금까지 1년 동안 운영하면서 어쩔 수 없이 예약해놨는데도 발행이 안되어서.. 그때 확인하지 못해서 발행 못한 적 한번, 그리고 감기로 몸이 너무 아파서 한번, 총 2회 1일 1회 포스팅 작성을 지키지 못했는데..



오늘도 아쉽게도 지키기 어렵게 되었습니다..이로써 결국 자의적이든 타의적이든 총 3회나 어기게 되었네요..ㅠㅠ


이번에 포스팅을 못하게 된 이유로는 저희 친할머니께서 11월 10일에 돌아가셔서 11월 12일 오후까지 친할머니 상을 마무리 하고 거의 이틀밤을 잠을 못자고 왔습니다. 현재 마음도 많이 심란하고 슬픈 상태이고, 컨디션 역시 피로로 인해서 좋지 않은 상태입니다. 3일동안 할머니와 있었던 추억이나 기억들을 떠올리며... 참... 슬프고 마음 아픈 시간들이었습니다.


지금 이 글도 너무 피곤한 가운데에서 작성한 글로..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하다가 지금 눈앞이 핑도는 것을 느끼는 와중에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항상 기다려주시는 구독자 분들께 정말 죄송한 말씀 올려드립니다. 내일부터는 다시  정상적으로 포스팅 작업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럼 오늘 하루 휴식을 취하며 제 컨디션을 찾고.. 슬프고 심란한 마음이 안정될 수 있길 바라고.....(이게 하루 이틀로 되지 않겠지만요..)  찾아주신 분들 모두 즐거운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11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