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아이폰 무료어플

연인과 지역별로 데이트코스 추천 어플, 데이트엔 - 아이폰 무료 어플 추천 -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1. 12. 25.
연인과 데이트를 하면서 지역별로 어떤 좋은 명소가 있는지 모를때, 혹은 하도 자주 간 곳이라서 더이상 신선한 데이트 코스가 없을 때 색다른 분위기의 데이트 코스를 알려주는 데 아주 큰 도움이 됩니다. 인터넷에서는 항상 데이트 코스 추천, 이라던가 맛집. 이렇게 할 경우 매번 나오는 것만 나오기 때문에 뭔가 구분하기가 어려운데.. 이 어플을 통해서는 나름대로 색다른 장소들을 찾는 것이 가능합니다.






지역별로, 다양한 가격대와 다양한 데이트 장소를 보여주는 데이트엔

 

 
어플명 : 데이트엔
버전 : 1.2
가격 : 무료
링크 : (한국계정)


데이트엔 어플은 지역별로 전국을 세분화해서 데이트장소를 검색해줍니다. 또한 검색서비스는 물론이고, 내 주변에서 제휴된 장소를 보여줄 때도 있으며, 추천 데이트 장소도 보여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데이트엔은 수 많은 장소를 보여주며... 장소도 쉽게 알 수 있도록 연계가 잘 되어 있고 또한 급할 때 맛집 검색보다 훨씬 더 적은 시간을 투자하여 꽤 분위기도 좋고, 기존에 알지 못했던 장소를 알기 좋습니다.

저도 꽤나 데이트 많이 다녀봤다고 자부했지만 데이트엔을 통해서 이전까지 가보지 못했던 곳들도 꽤 가보게 되었습니다^^


어플소개




데이트엔은 각 지역별로 데이트 장소를 구별해줍니다. 또한 이번에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서 크리스마스에 특화된(?) 장소도 추천해줍니다.


서울이남 지역을 선택하면 세부적으로 다른 지역을 더 확인이 가능합니다.


한번 강남 지역을 선택해 보겠습니다.



데이트 장소를 인기순, 신규순, 쿠폰만 으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 




쿠폰만의 경우 데이트엔 어플을 통해서 쿠폰을 받을 경우 카페에서는 아메리카노 무료, 2000원 추가 할인등의 쿠폰 서비스가 있는 장소들만 따로 구별해서 볼 수 있습니다.



데이트 장소를 선택해보면 찜하고, 전화를 연결하고, 지도를 볼 수 있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또한 주소와 예산까지 나옵니다. 이때의 예산은 2인 기준입니다^^ 1인 기준이라고 생각하면 상당히 비싼 서비스들이 많습니다. 거기다가 주차가 가능한지도 쉽게 알 수 있어서 일반 맛집 검색보다 더 편리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맛집외에도 카페, 데이트장소 등등이 다 보이니 더욱 더 좋습니다.



쿠폰이 있을 경우 위에처럼 쿠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세정보에 들어가면...
아래와 같이 간단하게 어떤 장소인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특히나 부가세 별도는 데이트에 있어서 예산을 얼마나 필요로 하는지 알게 해주는 중요한 정보입니다



또한 그 장소가 어떤 곳인지도 사진보기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지도 보기를 선택하면 쉽게 어떤 장소에 있는지도 확인할 수 있고, 내 위치도 검색이 쉽습니다.



이런 기능들이 귀찮을 때는 내 주변 기능을 이용하여서 그냥 주변에 가장 가까운 괜찮은 장소를 검색해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추천데이트코스는 보면 매일은 아니더라도 가끔가다가 바뀌는데.. 한가지 장소만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카페, 맛집, 술집(?) 등 각 부문(?)별로 소개를 해줍니다.


마이페이지에서는 찜해놓은 장소와 내쿠폰, 그리고 내 평가등을 확인이 가능합니다.





데이트를 처음하는, 또는 오래하는 커플들에게 강력 추천!




개인적으로는 데이트를 하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어도 좋을만한 어플리케이션이라고 생각합니다. 색다른 카페나 이색적인 장소를 원할때도 도움이 되고, 또 여자친구에게 이벤트를 할 수 있는 장소를 검색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꽤나 많은 장소가 있고, 실제로도 여기에 나온 업체들 중에서 유명한 업체들도 상당수 보입니다.

물론 당연히 이 어플리케이션에 등록하려면 제휴를 맺고서 하는 곳이 대부분이겠지만... 평이 좋은 곳은 가보니 좋을만한 이유가 있더라고요. 오래된 커플들이 매번 가는 곳에서 항상 지겨움을 느꼈다면... 데이트엔 어플을 통해서 색다른 데이트 장소를 찾아가는 보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또한 처음만나는 사람에게 더욱 더 준비된 모습을 보여주려면 이어플을 통해서 위치, 동선, 예산, 분위기까지 모두 조합해서 최고의 데이트 코스를 마련해도 좋을 것 같고요. 커플들에게 강력추천합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