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아이폰 무료어플

아이폰으로 필름카메라 사진 찍으려면? - 아이폰 카메라 어플 추천 Vintage Camera 빈티지 카메라 -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2. 1. 28.
아이폰은 3GS도 300만 화소치고는 카메라 기능이 상당히 좋습니다. 그만큼 사진에 관련된 어플이 많은데요. 이 중에서도 카메라에 효과를 주는 어플들은 상당합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리는 어플은 무료 어플이지만 꽤 간단하면서도 빈티지한 효과를 줄 수 있는 카메라 관련 어플입니다. 





사진 찍고 원터치로 빈티지한 느낌의 수동카메라 느낌을 주자

 


어플명 : Vintage Camera
버전 : 1.2
가격 : 무료
링크 : (한국계정)


이 어플의 장점은 마치 필름 카메라로 찍은 듯한 느낌의 사진을 만들어줍니다. 이전에 인기가 굉장히 많았고, 현재도 인기가 상당히 많은 카메라 어플 중에서 Hipstamatic이라는  어플이 있습니다. 이 어플은 각종 플래시, 필름, 렌즈등을 과거 필카 느낌으로 바꿔주는 것인데.. 사실 전문가가 아니라면 이 어플로도 충분히 그 정도 느낌을 낼 수 있습니다. 무료 치고는 상당히 괜찮은 퀄리티라는 것이죠.


어플소개

 




어플을 처음 실행하면 위와 같이 나옵니다. 앨범을 확인할 수 있고, 설정도 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빨간색 카메라 아이콘을 터치하면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사진은 전면카메라로 바꿀 수도 있으며, 플래시를 끄고 켤 수 있습니다. 상당히 간단한 인터페이스입니다.



사진을 먼저 찍고 난 다음에는 총 14가지 느낌의 사진으로 바꿔줄 수 있습니다. 제가 지금 사진을 대충 찍어서 그렇지만 실제로 그냥 노멀 카메라로 찍는 것보다 더 느낌 있습니다. 마치 전문가가 같은 느낌을 줍니다.




사진을 찍고 나면 위와 같이 마치 다른 모습의... 꽤나 느낌있는 사진으로 바꿔주고, 이것을 어플 내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며 앨범에도 저장이 가능합니다.


손쉽게 느낌있는 사진을 만들어주는 어플





이 Vintage Camera 어플은 무료이면서도 꽤 좋은 효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느낌있는 사진을 더 쉽게 찍게 해주는 좋은 어플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항상 무료인만큼 광고가 있지만 광고를 포함하고서라도 좋은 어플입니다.

특히 평소와 다르게 약간 특이한 느낌, 그리고 예전에 필름카메라로 느낄 수 있었던 감수성을 느끼고 싶은 분들께는 강력추천합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