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초보 가이드

아이폰, 받고 싶지 않은 전화 거절하려면? - 아이폰 전화 수신 거부 하는 방법 -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2. 4. 5.

아이폰으로 받고 싶지 않은 전화가 왔을 때 어떻게 하나요? 대부분의 분들이 아이폰 화면에서 거절 버튼을 눌러서 거절하실겁니다.




하지만 간혹가다가 급한 회의 시간에 갑작스럽게 전화벨이 울리거나, 영화관에서 진동이 울릴 때 어두운 곳에서 밝은 아이폰을 꺼낼 경우 더욱 시선을 끌게 됩니다. 그럴 경우 빠르게 대처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정말 너무도 간단한데요.

먼저 아이폰에서 전화가 와서 소리, 진동이 생겼을 때 빠르게 없애는 방법입니다.


잠금/전원버튼, 볼륨버튼 중 아무거나 하나를 누르면 아이폰이 잠잠해 집니다. 그런데 이 경우는 사실 전화가 완전히 거절된 경우는 아닙니다. 그냥 소리, 진동을 없애준 것 뿐입니다. 전화는 계속해서 울리고 있는 것이죠.


이럴 때 아예 완전히 거절해버리는 방법은.. 잠금 전원 버튼을 한번 더 누르는 겁니다.




그럼 아이폰에 전화가 왔을 때 '거절' 버튼을 누르는 것과 동일한 효과가 나타납니다.




어떤가요? 정말 간단하고 쉬운 방법이죠?^^

이 방법을 이용할 경우 속주머니에 들어가 있거나 안 주머니에 있을 때 꺼내지 않고서도 쉽게 전화를 거절이 가능할 뿐더러, 진동이나 소리를 재빨리 줄일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앞으로 전화 거절 하려고 아이폰 꺼내지 않고 더욱 빠르게 대처하실 수 있길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