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아이폰 유료어플

아이폰 사진, 색깔 설정을 이용해 감각적으로 꾸며보자 - 아이폰 사진 어플 추천 Color Splash -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2. 4. 27.
아이폰 사진 어플 중에서 제가 정말 좋아라 하는 어플이 있습니다. 저 뿐 아니라 실제로 사진 어플에서도 꽤 상위권을 오랫동안 유지하고 있고, 지금도 꾸준히 인기 있는 어플입니다. 바로 Color Splash라는 어플입니다. 정말 감각적인 사진을 만들어주는 어플입니다.






색을 잘 이용해서 감각적인 사진을 만들어주는 Color Splash

 


어플명 : Color Splash
가격 : 0.99
버전 : 1.7.2
링크 : (한국계정)


아이콘만 보셔도 알겠지만 이 어플을 통해서는 아래와 같은 결과물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실제로 찍은 사진에서 범위를 설정해서 칼라만 보이거나, 흑백만 보이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이걸로 찍은 사진을 정말 감각적이고, 아름답게 만들어줄 수 있습니다.


어플 소개





제가 이전에 만들어두었던 세션을 통해서 다시 손을 대보겠습니다.




사진을 불러 들이면 위와 같이 먼저 흑백으로 설정됩니다. 그리고 위에 있는 아이콘들로 브러쉬의 종류와 크기를 정할 수 있고, 사진을 회전시킬수도 있습니다. 



브러쉬로 칠하면 위와 같이 칠하는 부분이 점점 칼라로 변합니다. 물론 아래에서 Gray를 선택하면 실수한 부분은 다시 회색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당연히 확대 축소를 통해서 더욱 더 섬세한 작업을 할 수도 있습니다.




대충 완성해보니 위와 같은 느낌으로 사진이 나오네요.

 


또한 색상에 반전을 줘서 칼라인 부분을 바꿀 수도 있습니다.





메뉴에서는 완성된 사진을 사진어플에 저장도 가능하고, 아예 지금까지 작업한 세션을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감각적인 사진을 만들고 싶다면 강력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 이 어플만큼 간단하면서도 멋진 사진을 만드는 어플은 못 본 것 같습니다. 간단하고 좋은 인터페이스를 지니다보니 확실히 사진 어플란에서도 꽤 인기가 있는 것 같고요. 유료 어플로 구입한 사진 어플 중에서 유일하게 오랫동안 사용하는 어플 인 듯합니다.

Color Splash, 더 예쁜 사진을 만들고 싶으신 분들께 강추합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