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IT 소식&이야기

아이패드 미니, 10월 23일 정말 발표되는가?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2. 10. 18.

애플에서 새로운 이벤트 초대장을 배포했습니다. 바로 10월 23일 iBooks에 관련된 내용의 이벤트를 할 것이라는 겁니다.(관련기사-맥루머스)

그런데 이번 이벤트에서는 iBooks 관련 이야기만 나올 것 같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많은 사람들이 기다려왔던 아이패드 미니의 이야기가 나올 가능성이 큽니다.

이런 가능성은 초대장 문구에서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초대장은 '우리는 여러분에게 약간 더 보여줄 것이 있다'고 말합니다. 저는 여기에서 'little' 이라는 문구가 이중적인 의미라고 봅니다. '더 작게 된 걸 보여준다' 와 '약간 더 보여줄것'이라는 뜻입니다.  애플에서 이렇게 연속적으로 이벤트를 하는 것은 드문일이 아니기 때문에 이전에 못보여준 무언가를 보여주겠다는 의미도 되고, 이 안에 아이패드 미니의 이야기도 있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뿐만아니라 리뉴얼 된지 오래된 맥미니와 아이맥, 그리고 13인치 레티나 맥북 역시도 이 이벤트에서 발표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합니다.





비록 이번 이벤트에서 위의 기기들이 다 나오지 않더라도 현재 나오는 루머들로 봐서는 언젠가는 다 나올 기기들입니다. 그리고 맥미니와 아이맥은 원래 리뉴얼 되어야 할 시기에 리뉴얼이 안되었기 때문에 이번에 리뉴얼될 가능성은 더욱 커보입니다.

조금 더 발표할 것이 남아 있다는 이 문구는 한가지만 발표하지 않고 뭔가 조금씩 여러가지를 발표 할 것 같은 느낌을 줍니다.

그렇기에 더 기대가 됩니다. 아마도 거의 99% 아이패드미니가 발표될 가능성이 있지만... 애플티비도 나온다고 나온다고 그렇게 루머가 나오면서도 안나왔으니 이번 아이패드미니 역시도 약간 긴가민가 합니다.

그래도 수 많은 증거(?) 속에서 거의 확실해 보이니.. 기대되는 마음으로 아이패드 미니를 기다려보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기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