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스타&연예

갑동이 이준, 연기돌의 모습을 제대로 보여준 이유 - 갑동이 류태오 엠블랙 이준 악역 연기가 인상적인 이유 -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4. 4. 12.

갑동이는 tvn에서 야심차게 내놓은 작품입니다. 화성 연쇄 살인 사건을 모티브로 한 영화로.. 윤상현, 성동일, 김민정 등 뛰어난 배우들이 나와서 명품 연기를 펼칩니다. 뿐만 아니라 한회 한회가 영화같은 연출로 벌써부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화제가 되고 있는 중 가장 인상 적인 연기를 보여준 배우는 성동일도 아니고, 윤상현도 아닌 바로 이준이었습니다. 이준은 원래 엠블랙의 멤버로 첫 영화로 닌자어쌔신에 나오면 주목을 받았습니다. 거기에서도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줬지만 사실상 눈에 띄지는 않았습니다. 그래도 이준은 계속해서 연기자로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준이 비록 큰 역할을 하지 않았고, 크게 주목을 받지 않았지만 이준의 연기에 대한 열정은 사라지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이준의 연기가 지금 빛을 발하는 부분이 바로 갑동이의 역할입니다. 갑동이에서 이준은 겉보기에는 말끔하고 잘생긴 바리스타이지만.. 실제로는 연쇄살인마인 갑동이를 동경하는 싸이코패스 성향을 가진 류태오라는 인물로 등장합니다. 그런데 지금까지 이준이 보여줬던 예능에서의 약간 허당 모습이나, 지금까지 아이돌들이 보여줬던 연기를 보았을 때 안 어울릴 것 같았지만... 이준은 그런 모습을 완전히 탈피하였습니다.



갑동이에서 가장 인상이 깊은 연기를 보여줬던 것은 성동일이긴 했지만, 그와 또 다른 반전의 매력을 보여준 것은 갑동이 이준이었습니다. 오히려 이준의 연기가 주연인 윤상현보다 더욱 강렬한 것은 저만의 느낌이 아니었을 겁니다. 이준은 정말 섬뜩한 모습의 표정 연기는 물론이고, 강렬한 눈빛과 무서운 미소로 영상 속을 가득 채웁니다. 정말 대단합니다. 사실 지금까지 아이돌 출신의 배우가 많았지만 이렇게 연기를 무시무시하게 잘하는 느낌으로 악역을 소화하는 아이돌은 처음이었습니다.






아이돌 출신으로 성공한 배우는 많지만 이렇게 악역을 제대로, 잘 소화하는 아이돌은 없었습니다. 사진으로만 보아도 대단한 모습입니다. 정말 이 이준이 엠블랙의 그 이준이 맞는지, 예능에서 허당의 모습과 재미있는 모습을 보여줬던 이준이 맞는지 궁금할 정도 입니다. 제가 이준의 팬도 아니고, 아무것도 아니지만.. 이번 갑동이의 이준은 정말 칭찬 받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이준이 이번 연기를 단지 우연이 아닌.. 극이 마무리 되는 순간까지 계속 보여줄 수 있길 바라고.. 앞으로도 좋은 연기를 보여주는 연기돌이라는 이름이 아닌 진정한 배우로 거듭날 수 있길 바라며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