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스타&연예

강민경 골반, 최고의 골반 미인인 이유 뭘까? - 강민경 골반댄스 영상 및 강민경 골반 사진 모음 -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4. 4. 3.

강민경이 예전부터 하얀 피부와 함께 최고 중의 하나로 많은 팬들이 손 꼽았던 매력포인트가 바로 골반입니다. 강민경의 골반은 사실 많은 팬들이 이미 인정한 최고의 골반입니다. 특히 골반과 다른 부위를 비교하는 연예인 투표를 사람들이 할 때도 항상 나오는 골반의 대표주자는 강민경이었습니다. 그만큼 강민경의 골반은 유명한데요. 이번에 강민경이 한밤의 TV연예에서 골반의 여왕으로 선정되었습니다. 길거리 투표에서도 압도적으로 높은 순위를 받았고,  한밤의 TV연예에서는 작정하고 강민경의 골반을 직접 측정해보았는데.. 무려 37인치나 나오게 된 것입니다! 정말 놀라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확실히 예뻐보이는 골반에는 그 이유가 있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강민경이 이렇게 골반이 발달(?)하게 된 것은 중학교 3학년 때 2차 성징이 오면서부터라고 하는데요. 예전에는 컴플렉스였다고 합니다. 너무 큰 골반때문에 말이죠. 하지만 나이가 들면서 골반이 큰 것이 예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하는데.. 확실히 골반이 큰게 예쁩니다 강민경씨! 거기다가 골반이 너무 큰게 아니라 적당히 예쁘게 크기 때문에 강민경의 골반이 더욱 돋보이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한밤의 TV 연예에서 측정한 강민경의 허리는 23인치, 골반은 무려 37인치로.. 정말 골반이 더욱 더 드러나 보이는 몸매인 것 같습니다.


여기에다가 방송에 나왔던 한때 정말 엄청나게 인기를 끌었던 신동의 심심타파(라디오)에서 나왔던 강민경의 골반댄스 영상도 한번 볼까요?





그럼 마지막으로 강민경, 골반의 여왕, 최고의 골반 미인의 골반 사진 모음을 보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