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블로그이야기

네이버 오픈캐스트 신청 도와주실 블로거 있으신가요?^^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0. 10. 24.



부족하나마 제가 네이버 오픈 캐스트를 신청할까 합니다.



저의 이야기 뿐 아니라, 주로 아이폰, 아이패드에 관련된 저의 정보를 많은 분들에게 보여주고 싶은 마음이 있습니다.


심히 많은 시간을 보내며 만든 글이 이상태로 끝나길 원치 않을 뿐더러, 제가 만든 강좌가 보통 평균 4~6시간 정도 소요 된다는 점을 감안해서 많은 분들이 봐주시길 원합니다. 그리고 아이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모두 아이폰을 어려워하지 않을 그날 까지 저는 노력할것이고요^^



혹시라도 도와주실 수 있는 훌륭한 블로거님들 밑에 이메일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5분 정도 필요하다는데...



승인하지 않으면 저 외에 볼 수 없으니 걱정 말고 달아주셔도 됩니다~ 사용한 이메일은 만약을 대비해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허락해 주신 분들께는... 흠... 제가... 에... 열심히 방문하겠습니다ㅠㅠ

아 죄송합니다 해드릴께 별로 없네요..ㅠㅠ

대신 제가 쓸 수 있는 한 최대한의 포스트로 보답해 드리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