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스타&연예

리지 스캔들, 지드래곤의 위엄이 돋보이는 이유 - 리지 열애설, 리지 지드래곤 스캔들 해명 -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4. 3. 29.

오렌지캬라멜이 이번에 까탈레나로 또 성공을 하게 되면서 방송에 많이 출연하고 있습니다. 이런 와중에 '14년 3월 28일에 방송된 마녀사냥에서 리지 스캔들의 주인공인 지드래곤에 대해서 리지가 언급하였습니다. 리지는 예전에 지드래곤과 열애설에 휩싸인 적이 있었는데요. 리지가 열애설에 휩싸이게 된 이유는 어떤 사람이 지드래곤과 리지가 바에서 만나는 모습을 보았고, 그 모습이 마치 연인처럼 매우 친밀했다는 점입니다. 이런 부분에 대해서 리지는 평상시 쿨한 모습을 많이 보여줬던 것처럼 약간의 분노를 하게 되었는데요. 리지 지드래곤 스캔들에 대해서 해명하게 되었습니다. 실제로 리지는 스캔들이 난 지드래곤에 대해서 너무 높으신 분이기 때문에 그분이 제 존재를 알고 있는 것만으로도 만족한다고 발언하였습니다.






리지는 이전에도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였을 때 지드래곤과의 열애설에 대해서 해명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런 모습을 보면서 오히려 지드래곤의 위엄에 대해서 알 수 있었습니다. 지드래곤은 엄청나게 키가 큰것도 아니고, 배우 급으로 얼굴이 엄청나게 잘생긴 것도 아닙니다(물론 연예인 중에서도 탑 급이긴 함). 그런데 저는 지드래곤을 보면서 항상 대단하다고 느끼는 것이... 작사 작곡에 대한 능력도 뛰어날 뿐 아니라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우리나라 다른 가수들과는 다른 포스를 가지고 있다는 점입니다. 뿐만 아니라 패션 쪽에서는 해외에서 더욱 더 많이 알아줄 정도의 패셔니스타입니다. 정말 대단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이러다보니 많은 연예인들이 지드래곤에 대해서 언급을 하고, 지드래곤을 선망의 대상으로 삼는데요. 지드래곤은 소녀시대의 서현도 좋아하고... 걸스데이의 민아도 지드래곤을 이상형으로 꼽았었으며.. 심지어는 유부녀지만 아직도 우리나라 대표 미인의 한명인 한가인, 그리고 이요원도 지드래곤을 휴대폰 배경화면으로 할 정도로 좋아합니다. 이외에도 바바라팔빈, 공현주까지.. 많은 사람들이 지드래곤을 이상형으로 합니다. 




이렇게까지 한 가수가 여러 분야의 여성 연예인에게 인기있는 경우가 많지 않은데.. 정말 지드래곤은 뭔가 다른 가수들과 다른 오롯이 혼자 탑가수 같은 느낌이 있습니다. 특히나 지드래곤이 세계에서 옷 가장 잘 입는 남자 10위안에 손 꼽히고.. 한국인 최초 루이비통 단독협찬, 톰브라운, 샤넬, 크롬하츠, MCM 등등 여러 브랜드에서 지드래곤에게 협찬을 하는 것만으로도 지드래곤의 패션감각은 유명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제가 남자이지만 정말 지드래곤은 리지가 언급한 것처럼 정말 높은 분으로 느껴질 수 있을정도로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무엇보다 자신의 능력만으로 그 위치까지 갔다는 것이 참으로 대단한 거 같습니다. 과연 지드래곤이 어떤 사람과 결혼하게 될지 참 궁금합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