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개인회생,개인파산 가이드

무료개인회생, 개인회생신청 어떻게 할까?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3. 10. 23.

경제가 어려워지다보니 개인도 재정적인 어려움을 많이 겪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개인회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집니다. 개인회생은 많은 사람들이 사업을 준비하면서.. 혹은 개인적인 카드 빚이 너무 많아지다보니 도저히 감당할 수 없는 단계가 와서 신청하게 되는 제도입니다. 개인회생은 채무를 면제 받거나 탕감을 받고, 그로 인해서 재기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장점이 있습니다.




개인회생제도는 재정적 어려움으로 인하여 파탄에 직면하고 있는 개인채무자에게 장래 계속적으로 수입을 얻을 가능성이 있는지를 파악하여 채권자 이해 관계인의 법률 관계를 조정하여 채무자의 효율적 희생과 채권자의 이익을 도모하기 위해서 마련된 절차입니다.




그런데 개인회생 자체가 워낙 어려운 상황 속에서 신청하는 것이다보니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어떤 식으로 절차를 신청해야 할지 전혀 모르는 경우가 있습니다. 개인회생의 경우 국가의 도움을 받아서 신용회복을 하는 방법인데.. 준비하는 방법이 쉽지는 않습니다. 개인회생의 절차는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




또 개인 회생은 아래와 같은 장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런 개인회생은 혼자서 준비하기 어렵기 때문에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최근에는 많은 분들이 무료로 개인회생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상담을 해주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개인회생신청이 어렵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무료로 개인회생을 신청하는 방법을 알아볼까요?


먼저 아래의 한국개인회생파산지원센터에 들어갑니다.


한국개인회생/파산지원센터 - [바로가기]



그럼 아래와 같은 메인 화면이 뜨게 됩니다.




여기에서 오른쪽에 있는 개인회생/파산 무료상담신청을 보시면 아래와 같이 나오게 될겁니다.





여기에서 자신의 채무 관계와 앞으로 정말 개인회생에 필요한 여력이 있는지에 대해서 먼저 파악을 하고, 그 다음에 무료로 상담을 받아주고 개인회생을 진행시켜 줍니다. 참고로 무료상담은 채무 관계가 1000만원 미만은 사람에게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개인회생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연 소득액과 기타 문의사항에 자신의 채무 상황을 정확하게 인지 시켜줘야 한다는 점입니다. 이렇게 무료 상담을 받게 되면 후에 개인회생을 진행할 때 한국개인회생/파산 지원센터에서 직접적으로 법률적인 문제나 준비해야 할 서류에 대해서 도움을 줍니다. 특히 개인회생이나 개인파산의 경우 준비해야 할 절차들이 많기 때문에.. 혼자서 진행하는 것보다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진행하는 것이 매우 유리합니다. 왜냐하면 개인회생이 잘못될 경우 적합하게 받아들여지지 않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는 개인회생/개인파산을 꼭 받아보실 수 있기를 추천합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무료 개인회생 상담을 통해서 자신의 현재 어려운 상황 속에서 벗어나고.. 또 마음의 족쇄에서 벗어납니다. 현재 어려운 상황 속에서 개인회생이 필요하시다면.. 무료 개인회생 상담신청을 통해서 어려운 상황에서 벗어나 마음이 편해지시길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한국개인회생/파산지원센터 - [바로가기]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