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재무설계 가이드

무료재무설계, 믿을만한 곳에서 받아보려면? - 무료재무설계 제대로 받는 방법 -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3. 10. 27.

재무설계와 재테크. 무엇이 중요할까요? 


어떻게보면 일단 돈부터 모으는 것이 중요해 보일 수 있는데.. 가장 먼저 재테크보다는 재무설계를 시작하는 것이 맞습니다. 재테크는 돈을 굴려서 목돈을 만들기 위함이고, 재무설계는 돈을 모으고, 잘 사용하는.. 더 큰 범위에 있습니다. 그래서 재무설계를 먼저 시작하고 그에 맞게 재테크를 하는 것이 올바른 순서입니다.





재무설계는 사회초년생은 물론이고, 무작정 저축만 하는 재테크 초보, 돈을 가지고만 있는 부자. 모두에게 해당됩니다. 재무설계는 조금 더 내 인생에 대해 미래를 보장받을 수 있는 길을 마련해줍니다. 왜냐하면 돈을 언제 사용하고, 어떻게 사용해야 할지를 미리 계획해서.. 그 계획에 따라 돈을 사용할 수 있게 도와주기 때문입니다.







재무설계를 위해서는 먼저 많은 금융상품에 대해서 알아야 하고, 재테크를 어떻게 할 수 있는지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부자들은 예로부터 항시 재무설계를 해왔고, 그에 맞는 재테크를 하다보니 목돈을 더욱 잘 모으고, 굴려서 더욱 큰 부자가 될 수 있었습니다.


예로부터 재무설계는 주로 기업들을 대상으로 이루어졌는데.. 최근에는 기업말고 개인재무설계를 해주는 곳이 많아져서 사람들이 많이 찾고 있습니다. 특히 무료로 재무설계를 받는 방법이 있는데.. 그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현재 우리나라에서는 많은 재무관리 및 상담회사 있는데.. 기왕이면 믿을 만한 곳에서 재무설계 받는게 좋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리치플랜에셋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리치플랜에셋은 대기업, 중소기업, 개인모두에게 유용한 재무상담을 해주는 전문 재무상담회사입니다. 소비자 선호도 1위 재무상담회사이기도 하고요. 이 회사는 개인에게는 재무설계를 무료로 제공하는데... 여러 금융상품들을 종합적으로 소개해주고, 어떻게 재테크를 해야 할지, 미래를 위해서 플랜을 짜서 설계해주기로 유명합니다. 



저 역시도 리치플랜에셋에서 한번 재무상담을 받아보고 많은 도움을 받아 그에 따라 계획에 맞게 열심히 재테크를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보험상품이나 금융상품에 막 가입시키려고 하지 않았기에 믿음이 갔습니다. 정말 진지하게 30분이 넘게 통화해보고 여러 도움을 받았습니다. 



리치플랜에셋에서 무료 재무설계 신청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리치플랜에셋으로 들어갑니다.


리치플랜에셋 - [바로가기]


그러면 아래와 같은 사이트가 나옵니다. 여기에서 오른쪽에 있는 무료재무설계신청하기를 봅니다.





여기에 이름, 연락처, 연령, 지역, 상담 종류를 선택하시고...

관심분야를 선택하십니다.






목적자금, 종자동, 펀드투자 등등 여러가지로 본인이 원하는 관심분야를 선택해서 상담 받는 것이 재무설계 상담받는데 훨씬 수월합니다. 



저는 재무설계의 가장 첫 목적은 먼저 목적자금부터 시작해야 한다고 해서.. 목적자금으로 상담을 받았습니다. 목적자금으로 상담 받다보면 자연스럽게 종자돈도 만들게 되고, 은퇴 설계도 하게 되며, 펀드 투자까지 모두 챙길 수 있어서.. 아마 목적자금이 아직 명확하게 안정해져있다면 꼭 목적자금으로 먼저 상담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보통 이런 곳에서는 특정 보험상품이나 금융상품을 추천하기 마련인데... 리치플랜에셋은 그런게 없어서 상담받는데 상당히 기분이 좋았습니다^^ 막상 들어가자마자 무료설계신청하기 뻘쭘할 수 있으나.. 많은 사람들의 후기를 보셔도 알겠지만 상담 후기도 있으니 보시면 신뢰도가 생길겁니다. 저 역시도 처음에는 불안불안했지만.. 오히려 의심(?)한게 죄송했으니 말이죠.




그럼 많은 분들이 재무상담을 통해서 불안한 미래를 계획하고 나아가는 만큼.. 

무료 재무설계 상담을 통해서 좋은 플랜 짜실 수 있길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리치플랜에셋 - [바로가기]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