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IT 소식&이야기

아이폰5 국내에 10월7일 출시? 사실일까?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1. 9. 8.

한달 전쯤에 기사가 아이폰5가 10월 7일쯤에 나올 수 있다는 기사가 뜬 적이 있었습니다(관련기사). 그리고 그 기사가 수 많은 출시 관련 기사중의 하나가 아닐까.. 하고 생각했던 적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왠지 모르게 그 당시의 기사를 뒷받침해줄만한 내용의 사진이 제가 자주 가는 커뮤니티에서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네이버의 유명한 아이폰커뮤니티인 아사모에서 올라온 사진으로... 지인분께 온 메일을 허락하에 사진으로 찍었고.. 세부사항은 전부 가린 상태로.. 출시일만 찍었다고 합니다. 다른 부분은 모자이크 하는 것이 바로 조건이었다고 말씀하셨고 말이죠. (위는 올레마크이고 아래는 SK라서 조작이 아닐까 하시는 분들이 계실 수 있겠지만 계정이 네이트 계정이기에 가능한 현상입니다^^ 제가 봐도 조작으로 보이진 않습니다^^)




대한민국, 1차 국가 선정이 거의 100%로 확실한 듯?





만약 위의 사진이 사실이고 그대로 이루어진다면 우리나라가 1차 출시 국가가 된 것이 거의 100%가 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전의 베스트바이 문서 유출에서는 미국에서 출시가 10월 첫째주였습니다.



그리고 우리나라에서도 역시나 마찬가지로 첫째주인 10월 7일날 출시가 될 것이라 예상이 됩니다^^
베스트바이 문서와 위의 문서가 모두 사실이라는 전제하에서라면.. 아마도 아이폰5부터 우리나라는 애플의 1차 출시 국가에 들어가게 될 것이고.. 이는 애플의 기기를 기다리는 분들에게 희소식이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이제 한달여 정도 남은시간.. 빨리 발표회라도...


 



이제 얼마 남지 않은 것 같습니다. 아이폰5의 9월 발표는 거의 확실할 것 같지만.. 언제 발표하느냐가 가장 중요한 문제이고.. 이제 몇일날 이 아이폰5가 출시 되느냐의 문제가 있는데.. 10월 7일을 기점으로 전후 7일 이내로 출시가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더 빨리 출시한다면 더 좋을 것이고요. 물론 위의 사진에 나온 날짜로 '예정'이기 때문에 충분히 바뀔 수 있고... 이전에도 KT에서 몇번이고 늦췄던 전적이 있기 때문에 변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어느 정도 윤곽이 보이니 확실히 기다리기는 더욱 쉬워질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출시도 중요하지만 빨리 발표회라도 해서.. 더욱 재미있는 소식들을 많이 들려줬으면 합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며..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