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IT 소식&이야기

아이폰5 10월 첫주 판매? 베스트바이문서 유출되다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1. 9. 6.

최근들어서 아이폰5의 케이스 유출이나 아이폰5가 언제 발표 될거라는 예측들이 난무하는 가운데에서 이번에는 10월 첫째주부터 아이폰5가 판매될지도 모른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무엇보다 미국 최대 디지털 유통매장인 베스트바이의 문서인 만큼 그 신뢰성이 어느 정도 더해지고 있습니다.






베스트바이 공식문서에서 아이폰5의 판매 내용이 나와있습니다.





이번에 유출된 문서는 베스트바이에서 작성된 업무 메뉴얼로 추정되는데... 이 문서를 살펴보면 아이폰5의 주문을 10월 초부터 받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또한 미국의 3, 4위인 이동통신사인 스프린트에서도 아이폰5를 출시하게 될 것이라는 내용 역시도 같이 발견되었다고 합니다.(관련기사)

이 모든 내용은 이전에도 잠깐 나왔었던 스프린트에서 아이폰5가 동시에 출시 될 수 있다는 이야기와 거의 일치하는 것으로... 아마도 정말 스프린트에서도 아이폰을 출시하게 될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아이폰5는 언제 발표를?

 



그렇다면 이제는 아이폰5의 주문이나 판매는 10월 초쯤, 10월 첫째주에 미국에서부터 가능하다고 할지라도... 아이폰5가 언제 어떤 모습으로 나타날지는 아직 정확하게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맥월드에서 정말 나올지 안 나올지는 모릅니다. 현재 맥월드에서 나온다는 소식도 100% 없을 뿐더러... 맥월드에 더이상 애플은 참여하지 않는다고 예전에 잡스가 말한 만큼... 아마도 맥월드가 아닌 역시나 미디어데이 이벤트를 따로 개최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이전 미디어데이 행사 일정을 보면 2008년 9월 9일, 2009년 9월 9일, 2010년 9월 1일에 발표했고... 항상 초대장을 5일 전에 발송했던 것 으로 보고...


그리고 정식 iOS5가 발표되기 전에는 GM버전이 나와야 하는데.. 2주에 한번씩 Beta가 업데이트 되는 걸로 봐서는... 아마도 9월 중순쯤이 발표시기가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잘하면 추석선물(?)로 아이폰5의 발표가 시작될지도 모르죠.



중요한건 생각보다 맥월드에는 발표할 가능성이 낮아보이는 느낌이 듭니다.




언제 나올지 몰라도 기대되긴 하는 아이폰5

 




아이폰5가 언제쯤 나올지는 모르지만 어지간하게 만들어지지 않는 이상 무조건 선풍적인 인기를 끌 것 같진 않습니다. 워낙 오랜 시간 동안 새로운 아이폰이 출시 되지 않은 것도 있지만... 이제까지 나온 안드로이드 진영의 핸드폰들이 강력한 폰이 많기 때문에.. 이만저만하게 나와서는 아이폰이 불리할 가능성도 높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대되는 것은 애플이 매번 새로운 '워모어띵'을 보여주었고.. 그것들이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흔들었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럼 빨리 초대장 발송이 이루어지길 바라며..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