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경제사전 길라잡이 - 상위폴더

햇살론이란? 햇살론대출자격 및 햇살론승인률높은곳 알아볼까? - 햇살론승인률높은곳에서 햇살론대환대출받아보려면? -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4. 6. 23.

햇살론이란? 햇살론대출자격 및 햇살론승인률높은곳 알아볼까? - 햇살론승인률높은곳에서 햇살론대환대출받아보려면? -


돈이란 참 무서운 녀석입니다. 얼마 안되는 금리 같이 보이지만 이 적은 차이가 매우 큰 차이를 만들어내니 말이죠. 특히 급전이 필요하신 분들은 심사복잡하고 제출해야 할 서류도 많고, 제약도 많은 제1금융권보다는 제2금융권을 많이 이용하게 됩니다. 가장 이용해서는 안되는 사금융 쪽은 최대한 빼더라도.. 제 2금융권을 이용하면서 캐피탈쪽에서 20%가 넘는 매우 높은 금리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다보니 이자만 거의 원금의 1.5배~2배 가까이 납부하게 되는 것이 현재의 모습입니다. 




햇살론이란?






이런 고금리를 최대한 낮추기 위해서 정부가 서민을 지원하는 정책으로 내놓은 것이 바로 햇살론입니다. 햇살론은 2금융권인 저축은행과 정부가 연계해서 금리를 낮춰서 지원해주는 시스템입니다. 그래서 금리를 10%대로 줄일 수 있습니다. 그것도 19%가 아닌 정말 10.XX% 또는 그 아래의 9.XX%까지 가능한 것이 햇살론입니다. 햇살론의 경우 많은 사람들이 금리를 낮추기 위해서 여기저기에서 알아보고 있는 저금리 상품이라서 고금리를 이용하고 계신분들에게는 매우 도움이 많이 됩니다.



이런 햇살론은 생계자금은 1,000만원까지, 대환대출자금은 2,000만원까지 대출해주기 때문에 금리다이어트에 매우 큰 도움이 되고, 부담되는 카드론, 다이렉트론, 캐피탈의 고금리 상품을 하나로 묶어서 2,000만원까지는 대환해줄 뿐 아니라 금리를 더욱 낮춰줘서 금액 부담을 줄여줍니다.


햇살론은 이렇게 대환대출하는데 있어서 매우 좋은.. 금리 다이어트에 최적화된 대출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햇살론대출자격 어떻게 되지?




그렇다면 이런 햇살론의 대출자격은 어떻게 될까요? 너무 낮은 신용등급이라면 불가능할까요? 아닙니다. 햇살론은 오히려 서민들을 위한 대출상품이기 때문에 높은 신용등급과 높은 소득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신청이 안됩니다. 햇살론대출자격을 아래와 같습니다.


1. 신용등급 1~9등급 : 연소득 3,000만원 이하

2. 신용등급 6~9등급 : 연소득 4,000만원 이하

3.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연소득 2,600만원 이하

4. 저축은행을 제외한 연 20% 이상 고금리대출을 3개월 이상 정상거래 중인 사람(대환대출 신청시)

5. 저신용자로 바꿔드림론이나 새희망홀씨론 이용중인 사람





이렇게 됩니다. 이렇게 햇살론 같은 경우 대출자격 자체가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위의 사항에 해당한다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햇살론으로 바꿀 경우 연 이자 14%이상 줄일 수 있으니 이자 납부 하는 것만하더라도 매우 큰 부담을 덜 수 있습니다.




햇살론자금 종류는? 햇살론생계자금 및 햇살론대환대출




햇살론자금의 종류는 두가지로 나눠집니다. 생계자금과 대환대출입니다. 대환대출은 대환할 고금리 상품이 있을 경우에 2,000만원 한도까지 지원을 받을 수 있고, 생계자금의 경우 1,000만원까지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

생계자금은 등급에 따라 아래와 같이 나눠서 받을 수 있고...





대환대출은 아래와 같은 자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햇살론승인률높은곳 어디일까?




이런 햇살론의 경우 많은 사람들에게 이용되고 있는 좋은 저금리 상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캐피탈 상품이나 다른 상품을 이용하는 사람들의 경우 대부분 햇살론으로 많이 갈아타고 있습니다. 그런데 햇살론이라고해서 전부다 승인이 잘된다고 확답할 수는 없습니다. 또 상담사들마다의 기량에 따라서 승인률을 얼마나 높게 받느냐가 결정되니 말이죠.  아래는 햇살론승인률높은곳으로 잘 연결해주는 사이트로.. 햇살론만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사이트입니다.



밝은미래 햇살론 승인률높은곳 - [바로가기]




햇살론도 사람들에 따라서 승인률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햇살론승인률높은곳을 미리 알아보고 조사해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한번 승인거절이 되면 다른 곳에서도 거절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미리미리 괜찮은 곳에서 상담을 신청해보고 금리 다이어트를 하는 것은 지금까지 쌓인 부채를 줄일 수 있는 좋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그럼 햇살론승인률높은곳에서 잘 상담받아서 햇살론 잘 승인 받으실 수 있길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