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스타&연예

황선홍 딸 걸그룹 데뷔, 황현진은 바늘구멍을 통과할 수 있을까? - 황선홍 딸 황현진 걸그룹 예아 데뷔해도 어려운 이유 -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4. 2. 25.

황선홍 딸이 걸그룹으로 데뷔한다고 하는 것이 화제입니다. 일단 황선홍이라하면 당연히 우리나라에서 거의 모든 사람들이 알고 있을 정도로 유명한 축구선수입니다. 홍명보와 함께 우리나라 축구계의 큰 축을 담당하고 있지요. 그리고 황선홍은 예전부터 축구선수로서도 꽤 잘생겼다고 소문이 나 있었는데.. 그 황선홍의 딸인 황현진은 예전부터 미모가 뛰어나기로 유명했습니다. 그리고 유명한 미모와 함께 황선홍의 딸이라는 것으로 과거부터 주목을 받다보니.. 자연스럽게 연예계 데뷔로 이어지게 된 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데뷔하는 것에 대해서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시선으로 보는 것 자체가 일단은.. 당연히 지켜봐야 할 것입니다. 최근 들어서 부모님의 후광으로 데뷔하게 되는 경우는 당연히 있습니다. 그리고 부모님의 후광으로 데뷔하는 것이 저는 나쁜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 사람의 환경이고, 그리고 실제로 아무리 부모님의 덕이 있다고 할지라도 자신의 능력이나 끼가 없다면 당연히 연예계로 들어가는 것은 어렵습니다. 연예계가 그렇게 호락호락한 곳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당연히 황현진 자체가 어느 정도 끼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가수 데뷔를 하는 것일테고, 황선홍 역시도 그런 딸을 알기 때문에 이런 부분에 있어서 인정하는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저는 단지 황선홍의 딸이기 때문에... 황선홍의 딸인 황현진이 100% 성공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연예계는 그저 부모님의 힘으로, 또는 돈으로 성공할 수 있는 곳이 아닙니다. 연예계는 철저하게 대중의 인기와 대중이 가지고 있는 이미지로 살아가게 됩니다. 당연히 황선홍의 이미지는 굉장히 좋습니다만... 그것을 오히려 황선홍의 딸이 망칠수도 있는 부분입니다. 황현진은 그 부분에 대해서 알아야 합니다. 자신의 행동이 잘못하면 오히려 황선홍의 이미지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말입니다. 그리고 최근 걸그룹은 워낙 끼가 많고, 뛰어나고, 예쁜 사람들이 많습니다. 미모로 따진다면 누가 최고의 미인이다. 라고 말하기 어려울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개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바늘구멍과 같이 작은 구멍을 단순히 아버지의 힘만으로는 들어가기 쉽지 않을 겁니다. 황현진이 황선홍의 딸로 걸그룹을 데뷔하는 것이 아니라 정말 황현진 그 자체만으로도 인기가 있어야 하고, 그 자체만으로 매력적인 사람이 되어야 연예계에서 '황선홍 딸'이 아닌 '황현진'으로 살아갈 수 있게 될겁니다. 저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황선홍 딸인 황현진이 걸그룹 데뷔한 것은 처음에는 이슈가 될 수 있겠지만... 결국 성공하기 위해서는 황현진 본인이 노력하고, 본인의 끼와 매력이 대중에게 어필해야 성공할 수 있다고 말입니다. 물론 저는 잘되길 바라는 쪽이지만 말이죠. 그럼 좋은 걸그룹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길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