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블로그 이벤트

10만 방문자 돌파 이벤트, 기프트카드10달러 드려요~+_+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0. 11. 4.



사실 글을 쓰는 현재는 99,648명입니다만... 아마도 지금 쯤이면 10만이 될 것을 미리 예측하고 글올립니다!^^



근데 이렇게 해놓고 안되면 어쩔 지 조금 걱정은 되네요^^;;


그래도 믿음을 가지고 10만 이벤트 합니다!^^


지금까지 많이 도와주신 이웃 분들과 구독해주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하여 하려고 합니다^^


조건은 다음을 모두 만족시켜야 합니다.


첫째, 구독자, 혹은 이웃님들
둘째, 오늘 이전 제 포스트에 한번이라도 댓글을 달아주신 분 입니다^^
셋째, 지금 이글 손가락 눌러주신분(?)
사실 세번째는 안하셔도 됩니다^^


위의 세가지 조건을 모두 만족 시킨다는 것은 상당히 어려운 일이에요~ 그러므로 생각보다 확률이 확 올라갈 것 같네요^^


아이폰이 있든 없든 상관 없지만... 아마 있는 분들만 참여하게 되겠죠?


사실 이번에는 10달러 1장만 드리는 이벤트 이지만... 다음 50만 돌파 때는 50달러 100만 돌파때는 100달러를 하겠습니다. 그리고 여유가 된다면 15만 때는 15달러, 25만때는 25달러 이렇게 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1000만 돌파때는 1000달러? 로... 가겠죠?^^;;
과연 그때까지 블로그를 하고 있을지 모르겠네요.


그렇다면 어떻게 10달러를 받을 수 있느냐!

현재 앱스토어 미국계정에서 어플리케이션 Top25가 있을 겁니다^^  유료입니다~
그 중에서 제가 하나의 어플을 선택해 놨습니다.
절대 안 바꾸고 딱 그거입니다. 딱 그거. 

어플을 가장 빨리 댓글로 맞춰주시는 분에게 드립니다^^
그리고 맞추는 분이 생길때까지로 연장하겠습니다^^




물론 기준은 오늘 기준인데... 제가 어제 올려 놓고 잤으니 만약 그 어플이 25위 안에서 내려가면 다른 것으로 바꾸겠습니다. 사실 지금 미리 하나 선택해 놓은 것이 또 있고요.
1순위, 2순위가 있는데... 절대 뻥안치고 친한분께 드리는 것 아닙니다^^ 위의 조건을 모두 만족시키시는 분이라면 절대 가장 빨리 맞추는 분께 드립니다^^


참고로 댓글에는

어플명 : XXXXX
이메일 : XXXXX

로 해주시면 됩니다~^^


참고로 같은 어플을 만약 말씀 하신 경우에는 먼저 덧글을 다신 분에게 드릴께요~^^



그럼 항상 감사드리고요~ 만약 정말 우연찮게 같은 시간에 올리신 분이 있고, 같은 어플을 말씀하신다면 두분 모두에게 드리겠습니다. 제가 여기에 달린 댓글에는 승인 하지 않겠습니다^^ 굳이 승인이 필요 없으니까요~ 오히려 승인하게 될 경우 다른 분들이 어떤 분이 어떤 어플을 단지 알게 되겠죠?^^


그럼 많이 참여 부탁드리고요~ 사실 제가 더 많은 선물을 준비하고 싶었지만 왠지 제 블로그의 성격과 10만이라는 숫자에는 딱 일단 10달러가 좋은 것 같더라고요^^


다음에는 꼭 50달러로 가보겠습니다^^


그리고 당첨 되신 분께는 메일로 기프트 카드 리딤 코드를 보내드리겠습니다^^
리딤코드 입력 법은 아래 포스트에서 확인해주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