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이슈&사건

SBS 짝 여성 출연자 사망이유, 짝 사망 유서 내용 뭐길래? - 짝 출연자 사망이유 밝혀질까? -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4. 3. 6.

SBS 짝 여성 출연자가 사망했다고 합니다. 이 출연자는 방송사고로 인해서 사망하게 된 것이 아니라 마지막 촬영을 두고 자살해서 숨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정확히 2013년 3월 5일 오전 마지막 촬영을 하려는 중 오전 2시 15분 쯤 화장실에서 목을 매 숨져 있는 것을 발견했다고 합니다. 제작진과 출연자들은 여성 출연자가 보이지 않아서 찾아봤는데.. 펜션 2층 화장실이 잠겨 있고 물소리가 나길래 노크를 해보았다고 합니다. 그런데 인기척이 없었고, 문을 여니 목을 맨 여성을 보았다고 합니다. 연락을 받고 119가 출동했으나 도착했을 시 이미 의식과 호흡이 없는 상태였고, 심폐소생술을 받으며 병원으로 옮겼으나 결국은 사망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실제로 자살이라고 확정한 이유는 SBS 짝 여성출연자가 사망하기 전에 유서를 남기고 사망했기 때문입니다. 경찰은 수첩 속에 있는 유서 내용을 일부 공개했는데.. 유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엄마 아빠 너무 미안해. 그냥 그거 말고는 할 말이 없어요. 나 너무 힘들었어. 살고 싶은 생각도 이제 없어요. 나 버라이어티한 내 인생 여기서 끝나고 싶어. 정말 미안해요. 애정촌에 와있는 동안 제작진의 많은 배려 받았어요. 정말 고마워요. 애정촌에서 많은 배려 받았어요. 너무 힘들어. 짝이 되고 안 되고가 아니라 삶의 의욕이 없어요. 내가 사랑했던 사람들 모두 미안해. 고마웠어. 정말 미안해"



위의 사망 유서 내용은 실제 유서 내용 중 일부인데.. 경찰은 이 외에도 짝 애정촌에서 호감이 가는 남성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대한 내용도 있었다고 합니다. 이 여성 출연자 사망이유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추측하고 있는데.. 실제로 현재 밝혀진 바로는 우을증 치료 부분에 대해서는 모른다고 합니다.







중요한 것은 실제 이 여성 출연자가 짝 애정촌에서 처음에는 인기가 많았고, 중간에 호감가는 남성과 잘되가고 있었지만.. 중간에 일이 생기면서 결국은 호감가는 남성이 다른 여성과 잘된 것으로 인해서 굉장히 불쾌한 마음을 가지고 있었다고 합니다. 결국 표면적으로 드러난 이유는 남성 출연자가 다른 여성을 선택한 것에 대한 질투심이라고 볼 수도 있지만.. 실제로는 이게 아닐 가능성도 많습니다. 왜냐하면 단순히 이런 이유로 자살하기에는 뭔가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중요한 것은 이 여성출연자 분의 어머니가 기자들에게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 곧 터뜨릴 거라고 이야기 했다는 것입니다. 결국 표면적으로 드러난 사망이유 말고도 다른 이유들이 있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물론 경찰이 조사를 하겠지만.. 이 내용이 어떻게 결론을 맺게 될지.. 그리고 앞으로 SBS 짝은 어떤 형식으로 이에 대해서 해명을 하고 결론을 지을지 궁금합니다. 그럼 삼가고인의 명복을 빌면서.. 이만 마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