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스타&연예

강지영 열애설 부인, 강지영 건일 공식입장. 열애설 증거 사실일까? - 강지영 건일 열애, 종이비행기는 무슨 뜻일까? -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4. 1. 20.

카라 강지영이... 아니 이제 머지 않으면 카라에서 탈퇴할 수 있으니 카라 강지영이라고 부르면 안될까요. 아무튼 강지영이 카라 탈퇴로 이슈가 되더니 이번에는 열애설로 이슈가 되었습니다. 이슈가 된 대상은 바로 초신성의 멤버 건일입니다. 초신성은 6인조 남성 아이돌 그룹입니다. 우리나라에서 크게 인기가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꽤 오래된 그룹입니다. 2007년에 데뷔했으니 말이죠. 이들은 사실 우리나라보다는 일본에서 인기가 더 많다고 합니다. 이 중에서 강지영과의 열애설이 터진 건일은 드라마에도 출연하고 있는 연기돌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 둘이 열애설이 나게 된 것은 바로 일본의 매체였습니다. 일본에서 카라와 초신성 둘다 인기가 있고, 카라의 인기는 이루 말로 하기 어려울 정도이다보니 국내보다는 오히려 일본 매체에서 이걸 터트린 것 같습니다.









처음 말한 매체는 바로 일본의 매체인 일간 사이조입니다. 일간 사이조는 2014년 1월 19일 강지영과 건일이 열애중이라고 보도했습니다. 건일과 강지영은 2012년 도쿄TV를 통해서 방송된 드라마인 '사랑하는 메종-레인보우 로즈'에 같이 출연하면서 더욱 친해졌고, 연인이 되었다고 말하였습니다. 물론 이에 대해서 둘은 공식 입장도 빠르게 발표한 편입니다. 




강지영과 건일은 모두 열애설을 부인하였고, 이 둘은 서로 예전부터 알아왔기 때문에 친한 사이일 뿐이다라고 공식입장을 통해 열애설은 부인하였습니다. 하지만 일본 매체에서는 둘이 사귀는 증거로 내놓은 것이 바로 종이비행기라는 단어 떄문이라고 합니다.




왜냐하면 강지영이 예전에 종이비행기가 좋다고 발언을 한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건일의 어깨문신에 있는 것이 바로 종이비행기 문신입니다. 여기에 건일과 강지영은 드라마만 같이 촬영한 것이 아니라 뮤직비디오에도 같이 출연하였습니다. 강지영이 발표한 솔로곡인 Wanna Do에서도 다정한 스킨쉽을 보이면서 당시에도 이슈가 되었었습니다. 그런데 결국은 이 둘이 이 뮤직비디오는 통해서 완벽하게 연인이 되지 않았나 라는 것입니다.




물론 현재로 이 둘은 공식 입장을 통해서 열애설을 부인한 상태이기에 이것이 사실일지 아닐지는 알 수 없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정도로 이유가 있다면 현재는 안 사귀더라도, 이전에 사귈 뻔 하지는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