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블로그이야기

다음 View 인기글 갤럭시탭 라인을 정복하다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0. 10. 26.

하하하. 재미있는 일이 생겼네요^^


그냥 평소 하는 것 처럼 IT/과학 분야에 들어가서 인기 키워드를 보다가 갤럭시탭을 보니...

제가 인기글 첫페이지 정ㅋ벅ㅋ했네요.




심지어는 다음 페이지에서도 두개의 글을 빼고는 제글이네요.






이 기세를 몰아서 오늘 삼성 딜라이트에 가서 갤럭시탭 체험기 한번 남겨봐야 겠네요. 하하하^^ 라고 말하지만 나가기 귀찮네요...ㅠㅠ


근데.. 이런 글 올렸다고 전부 빼진 않으시겠죠 Daum VIew 편집자님??ㅠㅠ

그럼 안됩니다 정말..ㅠㅠ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