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스타&연예

에릭 나혜미 열애설 정리, 에릭 공식입장 나혜미 에릭의 그녀 아닌가? - 나혜미 에릭 성지글 모음, 어떤 내용이길래? -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4. 4. 9.

최근들어서 만큼 열애설이 이렇게 빵빵 터진 적이 얼마 없었던 것 같습니다. 인교진 소이현 열애는 물론이고, 닉쿤 티파니 열애에.. 김연아.. 등등 여러 분들의 열애설이 막 터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서 많이 화제가 되는 것은 바로 성지글입니다. 최근에는 인터넷이 워낙 많이 발달되어서 그런지 성지글들이 여기저기에 있습니다. 처음에 이 글들은 주목을 받지 못하거나.. 주목을 받더라도 루머 퍼트리면 안된다는 댓글들이 대부분입니다. 그런데 이번에 공개된 나혜미와 에릭의 성지글은 생각보다 다른 사람들에 비해서 많이 발각(?)된 것 같습니다.





에릭과 나혜미의 열애를 정리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나혜미와 에릭의 열애는 생각보다 신화 팬들에게 있어서는 새로운 일이 아니었다고 합니다. 이 둘은 띠동갑으로 에릭은 35살, 나혜미는 23살입니다('14년 기준).  두 사람은 이별과 만남을 반복하면서 오랫동안 만나고 있었다고 하는데.. 이전에 뜬금없이 나혜미 기사로 나왔던 글에 댓글로 에릭 여자친군데라는 아주 짧고도 강한 글이 남겨져 있습니다.








그리고 이 뿐 아니라 이전에 둘이서 PC방에서 서로 담배를 피면서 여보야? 라고 하는 이야기 역시도 성지글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거기다가 팬들에게는 나혜미가 지난달에 열렸던 신화 16주년 콘서트에도 온 것이 알려져 둘이 정말 사귀는 것이 확실하다는 분위기로 팬들 사이에서는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나혜미는 확실히 인지도가 많이 높지는 않은 배우인데...김기덕 감독의 영화 수취인불명(2001)에서 어린 은옥역을 맡은 것이 데뷔작이 되어서,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2007)에서는 정일우를 좋아하는 고교생 역할도 하였습니다.










누군지 모르실 수 있는 분들을 위해서 사진을 첨부해 드립니다. 위의 사진의 에릭의 여자친구라고 보도되었던 나혜미 씨인데.. '14년 4월 9일 에릭측의 공식입장을 통해서 이 둘의 열애가 사실이 아니라고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나혜미와 에릭은 친한 오빠동생 관계인 것은 맞지만 연인관계는 아니라고 합니다. 심지어는 예전에도 열애 관계가 아니었다고 합니다. 거의 하루가 다 되고나서 이렇게 공식 입장을 발표한 것은 양측 당사자들의 정확한 입장 확인을 위해서 시간이 지체되었다고 합니다. 아래는 신화 컴퍼니의 공식입장 전문입니다.







이렇게 발표를 하였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성지글이 괜히 나오지 않았고, 많은 복수 관계자들의 말이 괜히 나온 것이 아니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 둘이 정말 연인관계 였는지 아닌지는 모르지만.. 왠지 모르게 여러 성지글과 여러 매체들의 말을 통해 보다보면 확실히 요상한 냄새가 나긴 하는데.. 아무튼 결국 공식입장은 아니라고 하니 우리는 믿을 수 밖에 없지 않겠습니까?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