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스타&연예

원챈스 폴포츠 영화, 한국에만 추가된 영상 뭘까? - 폴포츠 오디션 영상, 브리튼즈 갓 탤런트 폴포츠 동영상 보기 -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4. 3. 8.

원챈스는 이전에 제작단계에서부터 화제가 되었던 작품입니다. 왜냐하면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작품이고.. 그 실화가 우리에게 매우 가까웠던 바로 그 순간이고, 많은 사람들이 유투브를 통해서 봤던 폴포츠에 대한 이야기이기 때문입니다. 원챈스는 폴포츠의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졌습니다. 폴포츠는 2007년 영국 ITV의 브리튼즈 갓 텔런트에서 우승합니다. 그의 이야기가 화제가 된 이유는 인생 성공 스토리가 아름다웠기 때문입니다. 힘들게 성악을 연습해오고, 뛰어나지 못한.. 어떻게 보면 남들보다 떨어지는 외모로 인해서 따돌림도 당했던 폴포츠의 이야기는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울렸습니다. 거기다가 폴포츠 자체가 워낙 노래를 감동적으로 잘하다보니 그 모습이 더욱 더 아름다웠습니다. 폴포츠의 이야기는 꿈은 이루어진다는 모습을 보여주는 하나의 좋은 예였습니다. 그리고 폴포츠의 이야기가 있자마자 우리나라에서는 허각이 나오면서 그와 약간은 겹쳐지는 모습으로 슈퍼스타K에서 또 하나의 아름다운 스토리를 만들었었죠.








그런데 이번 원챈스에서는 한국에서만 어떤 영상이 추가된다고 합니다. 바로 그 영상은 폴포츠가 실제로 영국 브리튼즈 갓 텔런트에서 나왔던 폴포츠 오디션 실제 영상이라고 합니다. 어떤 영상이 들어가게 될지 한번 볼까요? 물론 아래의 영상은 유투브 영상이기 때문에 실제 영화에 삽입된 장면과는 다를겁니다.





위의 오디션 영상에서 실제로 심사위원들은 못생기고 키도 작은... 그리고 초라하게 옷을 입은 사람이 오페라를 부른다고 하니까 처음에 기도 안찬다는 표정과 어이 없이 관심도 없다가... 실제 폴포츠의 노래를 듣고 감동받고, 울고, 깜짝 놀라게 됩니다. 저 역시도 그 당시의 모습은 아직도.. 지금 봐도 항상 감동적입니다.





실제 오디션 영상은 영화 클라이막스에 삽입되어 사람들에게 더욱 더 큰 감동을 주려고 넣은 것이라고 합니다. 실제 폴포츠는 영화 속에서 자신의 실제 이야기를 더욱 더 잘 표현하기 위해서 영화 중간에 많은 참여를 하였고, 노래는 직접 불렀다고 합니다. 원챈스에서 폴포츠는 자신이 괴롭힘 당한 이야기, 공부를 잘하지도 못했고, 인기도 없었던 이야기를 보여줍니다. 물론 영화는 폴포츠의 모습을 약간은 익살스럽고 재미있고 밝게 표현했지만 실제로 폴포츠는 성격도 조금 어두웠고, 조용한 성격이어서 더욱 더 따돌림 당하기 쉬웠다고 합니다.







그런 폴포츠가 결국은 성공하게 되었고, 현재는 자신의 이야기가 영화로까지 나오고.. 많은 사람들이 롤모델까지 되어가니 인생 성공 뿐 아니라.. 꿈을 꾸고, 그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면 언젠가는 성공할 수 있다는 좋은 예시가 된 것 같습니다. 저 역시도 폴포츠를 보면서 많은 감동을 받은 만큼...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에게 꿈을 줄 수 있길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