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스타&연예

임요환 김가연 혼인신고에 마카오 포커컵 8위까지, 그들이 잘 어울리는 이유 뭘까? - 임요환 포커플레이어 전향 성공적인 이유 -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4. 1. 22.

임요환과 김가연은 예전부터 거의 부부처럼 다녔습니다. 지난 2010년 공개 연애를 시작한 뒤부터 많은 커플들이 신기해할 정도로 둘은 자주 같이 다녔고, 최근에는 TV에 나와서 거의 같이 사는 듯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런데 많은 사람들이 이 둘을 보면서 저렇게 같이 붙어다니고.. 둘다 나이가 적지 않은데 왜 결혼을 하지 않을까? 라는 것이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소속사에서 부득이하게(?) 공개한 내용을 살펴보면 이 둘은 이미 2011년 2월 혼인신고를 해서 법적으로 부부라고 합니다. 결국 둘은 이미 부부였던 것입니다! 일단 축하박수. 짝짝짝. 둘이 일정이 워낙 바쁘기 때문에 아직은 결혼식을 하지 못했고, 주말 부부처럼 지냈기 때문에 주변 사람들도 많이 모른 상태였다고 합니다. 저는 이 둘이 항상 굉장히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고 있었고, 왜 결혼을 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이렇게 벌써 법적으로 부부가 되어서 결혼한 상태라고 하니.. 정말 부럽기도 하고, 참 축하해주고 싶다는 마음도 있습니다. 






어떻게보면 많은 사람들에게 축하 받아야 할 임요환과 김가연의 혼인신고이긴 한데.. 여기에 또 좋은 일이 하나 더 있었으니.. 바로 임요환의 포커 게임 첫 출전에 무려 8위나 한 전적입니다. 많은 분들이 겨우 8위? 라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임요환이 출전한 마카오 포커컵에는 무려 235명이나 출전하였고, 그중에서 8위를 한 것입니다. 이건 대단한 것입니다. 거기다가 임요환은 이런 포커게임에 출전한 것이 처음입니다. 그러니 당연히 대단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임요환 김가연 이미 혼인신고한 상태에서 방송>



혹시라도 임요환이 누군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잠시 설명드리자면.. 임요환은 우리나라에 E-Sports라는 장르를 만들게 한 장본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프로게이머로서 거의 최고의 인기를 누렸었고, 가장 많은 팬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스타크래프트 1에서 임요환보다 잘한 프로게이머는 많았지만 임요환보다 환상적인 플레이를 하고, 임요환보다 인기가 많았던 플레이어는 없었을 겁니다. 그리고 프로게이머 감독으로 활동하다 최근에 포커플레이어로 전향하였는데.. 이렇게 또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고 하니 참 기쁜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마카오 포커컵 로고>


그런데 마카오 포커컵이 정말 그렇게 대단하다고 봐야 할까요? 마카오 포커컵은 마카오에서 직접 개최하는 경기입니다. 꽤 큰 포커컵 경기이고, 실제로 마카오 포커컵을 통해서 많은 사람들이 여기에서 우승하길 꿈꿉니다. 아무튼 이런 대회에서 우승까지는 아니지만 첫 출전에서 8위까지 한 임요환이 정말 대단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겹경사가 겹치니.. 이 둘의 미래가 앞으로 더욱 잘되고.. 둘 사이가 영원히 행복하길 바라며..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