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운전자보험 자동차보험가이드

저렴한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 자동차보험료계산 해볼까? - 자동차보험비교견적,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견적사이트에서 자동차보험견적내볼까?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5. 4. 9.

저렴한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 자동차보험료계산 해볼까? - 자동차보험비교견적,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견적사이트에서 자동차보험견적내볼까?




자동차 보험은 자동차를 소유한 분이라면 필수적으로 가입해야 하는 보험입니다.

그러다보니 당연히 저렴하게 가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자렴한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 내서 자동차보험료계산하는 방법을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견적사이트를 통해서 자동차보험견적내보기 까지 같이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동차보험이란?





자동차 보험은 자동차 또는 물건, 인적 손해에 대해서 배상해주는 보험입니다.

크게 타인의 자동차 또는 물건, 인적 피해 보험과 자차보험으로 나눠집니다.


정말 간단하죠?


자동차보험은 또한 보험료 할인 부분이 있습니다.

각회사별로

블랙박스 장착 약 5%

무사고 운전 약 8%

주행거리 할인 약 13%

제휴카드 이용시 1~2만원 추가 할인


등등에 따라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가입 전에 꼼꼼히 챙기시기 바랍니다.


아무래도 자동차보험 자체가 워낙 가입이 많다보니 보험 할인을 받는 부분을 챙겨야 합니다.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견적사이트추천, 저렴한 자동차보험견적 내는 방법은?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자동차보험견적을 저렴하게 낼 수 있을까요?

그 정답은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견적사이트를 이용하는겁니다.



최근들어서 자동차보험을 다이렉트자동차보험으로 가입하는 사람들이 많이 늘었습니다.

왜냐하면 보험설계사나 보험사에서 가입하지 않고 직접(다이렉트)로 연결하기 때문에

중개수수료를 안내도 됩니다.



그러다보니 오프라인 자동차보험보다 12%~15% 정도 보험료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자동차보험료계산 역시도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견적사이트에서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렇다고 보상이 오프라인과 다른 것도 아닙니다. 완벽하게 동일합니다.

물론 처음에는 다이렉트보험이기 때문에 어떤 식으로 설계해야 할지 어려울 수 있지만

이 역시도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견적사이트를 이용하면 쉽게 자동차보험견적을 낼 수 있고,

내게 맞는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도 싸게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제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견적사이트 추천을 통해서 

자동차보험료계산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는 제가 추천하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인기 많은 다이렉트자동차보험 비교사이트입니다.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견적사이트 추천

카다이렉트[바로가기] - 2014 대한민국대표우수기업 선정 및, 2012~14년 3년 연속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에 빛나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인기 많은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견적사이트입니다.



위의 사이트의 가장 큰 장점은 내가 좋아하는 보험사 별로 따로 빠른 견적 산출이 가능할 뿐 아니라,

자동차보험별로 내 차량에는 어디가 더 저렴한지 자동차보험을 1분만에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특히 후에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을 빠르게 상담해주기로 유명합니다.

정말 1분만에 가능하게 해줍니다.



그렇다면 이제부터 그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위의 사이트로 들어갑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게 됩니다.





여기에서 자신의 이름(운전자 이름), 이메일, 차종, 휴대폰번호를 넣고

보험견적 신청하기를 합니다.




그렇게 하면 아래와 같이 문자를 주면서 내 차종에 맞는 자동차보험비교견적을 내줍니다.




그러나 문자에서 온 것처럼 꼭 하나하나 연락하지 않더라도, 

사이트에 있는 자동차보험료 계산하는 사이트로 이동해서 계산해보시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사이트에 링크가 전부 있기 때문에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처음에는 약간 힘들 수 있을지라도 다이렉트보험의 경우 보험료를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무엇보다 나에게 딱 맞는 자동차보험이 가입이 가능하고, 처음에만 어렵지 나중에는 쉬워집니다.

그리고 다이렉트보험 역시도 상담사가 존재하기 때문에 상담사에게 적극적으로 자신의 연식과

자신의 차종에 맞는 보험 중에서 가장 저렴한 보험이 무엇인지 꼭 물어보고 가입하실 수 있길 바랍니다.



그럼 잘 비교해보고 저렴한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 내시면서 자동차보험료 계산해보실 수 있길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저는 위 내용을 설명하면서, KS자산관리로부터 마일리지를 제공받기로 하였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