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스타&연예

강민경 고소, 스폰서 합성사진에 대한 대처로 당연하다 - 강민경 술집 스폰서 사진 진실 정리 -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3. 11. 14.

강민경이 네티즌 2명을 고소했습니다. 악의적인 합성 사진을 마치 사실인 것처럼 루머로 퍼트린 사람들에 대해서 고소를 한 것입니다. 올해 초 쯤인가 강민경 스폰서 합성사진이라면서 떠돌던 사진이 있었습니다. 저 역시도 제가 직접 구해서 본 것이 아니라 어떤 분이 보여주기에 봤습니다. 언뜻 보기에는 비슷했지만 사실 강민경이라고 보기에는 약간 뭔가 이상해보였습니다.  약간 합성처럼 보이기도 했고... 가장 말이 안되는건 강민경은 잘나가는 그룹 다비치의 멤버인데 뭐가 아쉬워서 스폰서를 하느냐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이에 대해서 의도적으로 처음부터 퍼트린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강민경 측에서는 이 사건을 퍼트린 네티즌 들을 고소했고, 현재는 네티즌 2명이 불구속 기소되었습니다. 당연히 명예훼손으로 인해서 고소를 당한 것입니다.일단 스폰서 사실이 가짜라는데에 대해서는 다른 분이 쓰신 블로그 포스팅을 링크해드리겠습니다.[Hong's Today Issue - 강민경 술자리 술접대 사진의 진실, 강민경 스폰서 원본]  위의 포스트에서도 보시면 알겠지만 원래 있는 사진을 돌리고 거기에 얼굴을 모자이크 시키고, 강민경의 얼굴을 붙여서 만든 정말 악의적인 합성 사진입니다. 





제가 이 글을 쓰게 된 것은 강민경이 이에 대해서 고소를 한 부분에 있어서 어떤 분이 과하게 조치를 하는 것이 아니냐는 분의 이야기를 제가 들어서.. 어이가 없어서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당연히 이에 대해서 고소를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아무리 연예인이 공인이고, 많은 사람들에게 자신을 보여주고, 사람들의 인기로 살아간다고 할지라도... 이렇게 막 대해져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만약 나의 딸이, 나의 부인이 이런 식으로 사진이 합성되어 돌아다니면 어떻게 행동하겠습니까? 당연히 어떻게든 찾아내서 고소를 하던지 그 합성 사진을 만든 사람을 찾아내서 벌을 주려고 할 것입니다. 그걸 보고 '허허 이것 참 잘 만들었군.' 이럴 사람은 거의 없다는 겁니다.






이것과 마찬가지로 강민경도 고소를 한 행동이 당연히 잘 한 일이고, 당연한 반응입니다. 없는 소문을.. 그것도 여자에게 치명적으로 작용할 수 있는 일을 인터넷에 마치 사실인 것처럼 악의적으로 합성사진 까지 만들어서 퍼트렸는데... 그에 대한 벌을 받아야죠.  저는 강민경 스폰서 사진에 대한 강민경의 반응이 당연하다고 봅니다. 앞으로도 연예인들이 이런 일이 있다면 무조건 처벌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강민경이 이번 사건으로 많은 마음의 상처를 안 입었길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