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스타&연예

장근석 일본에서 뜬 이유, 무엇일까? - 진짜 '예쁜남자' 장근석의 일본 성공 이유 -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3. 11. 21.

장근석은 현재 일본에서 가장 핫한 한류스타입니다. 그도 그럴 것이 그가 나온 드라마, 음반, CF가 모두 대박으로 성공할 뿐 아니라 장근석의 모든 행동 하나하나가 일본에서는 엄청난 이슈가 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아마 가장 첫 1세대 한류 대박 스타가 욘사마인 배용준, 2세대 한류 대박 스타가 뵨사마인 이병헌이었다면.. 현재 진행형이고, 가장 오랫동안 일본에서 사랑받고 있는 한류 대박 스타는 아마도 장근석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런 장근석이 막상 가장 인기가 없는 곳이 바로 한국입니다. 최근에는 한국에서 많은 활동을 안하기도 해서 그렇기도 하지만... 그래도 장근석의 일본인기에 비해서 한국 인기는 확실히 없다고 합니다. 동남아시아, 중국, 일본에서는 정말 엄청난 인기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런 장근석이 일본에서 특히나 뜬 이유는 무엇일까요?





장근석이 일본에서 뜬 이유는 먼저 첫 시작이 미남이시네요 였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꽤나 히트를 쳤던 미남이시네요는 일본에서는 더욱 더 인기가 많았습니다. 장근석은 미남이시네요를 통해서 엄청난 인기를 일본에서 가지기 시작했고.. 여기에다가 음악까지도 하게 되면서 만능 엔터테인너로 활동하게 됩니다. 일본에서 배우도 하면서 가수까지 하게 되면서 장근석의 인기는 더욱 더 올라가게 됩니다. 특히 일본인들이 장근석을 좋아하는 이유는 그의 유창한 일본어 실력 때문이기도 합니다. 다른 배우들이 조금씩 배워서 하는 일본어를.. 장근석은 정말 열심히 익혀서 모국어 수준...까지는 아니지만 아무튼 매우 잘한다고 합니다.





거기에다가 장근석이 일본인들에게 사랑받는 가장 큰 이유는 우리나라에서는 '허세'라고 불렸던 장근석의 자신감 때문이라고 합니다. 장근석은 우리나라에서는 어떻게보면 약간 건방져보이기도 하고, 어떻게 보면 허세로 보이는 행동들을 많이 했습니다. 그의 가장 큰 이유는 예전에 어렸을 때 올렸던 싸이의 사진들 때문이기도 하지만 말이죠. 아무튼 그러다보니 허세근석이라는 별명도 붙었는데.. 이는 장근석의 일본 인기의 원동력이 됩니다. 자신감있는 행동과 자신을 어필하는 것에 대해서 일본인들이 많이 선호한다고 합니다. 그러다보니 이런 코드가 장근석과 잘 맞아서 장근석이 매우 성공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약간의 겸손함을 원하는 우리나라와는 다르기 때문에 그렇기도 합니다.





이런 여러가지 이유들이 모여서 현재의 장근석을 만들었는데 이런 장근석이 이제 예쁜남자를 통해서 우리나라에서 더욱 더 성공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실제로도 장근석은 주관적인 시선이기도 하지만 '예쁜남자'이기도 합니다. 





이런 진짜 예쁜남자 장근석이 일본에서 성공한 것처럼 우리나라에서도 많은 성공할 수 있길 바랍니다. 저는 장근석의 일본 성공이 상당히 임펙트 있고, 훌륭한 일이라고 생각하기에.... 우리나라를 알리는데 있어서 많은 역할을 하고 있으니.. 확실히 지금보다 더 인기가 있어지면 좋겠다고 봅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