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스타&연예

지드래곤 정형돈 언급, 둘의 캐미가 다시 그리운 이유 - 지드래곤 MAMA 4관왕 수상에는 이유있다 -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3. 11. 24.

지드래곤, 당연히 최고로 핫한 아이돌이자 가수입니다. 솔로로 있을 때 그보다 강렬한 솔로 아이돌 가수는 아무도 없을 것입니다. 이건 정말 장담할 수 있습니다. 저는 항상 지드래곤을 보면서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그 나이에 이룰 수 있는 최고를 이루었기도 하고, 스스로 능력도 뛰어납니다. 그런 지드래곤이 이번 MAMA에서 4관왕을 차지한 것은 어떻게보면 당연히 그럴 수 밖에 없었다고 보입니다. 지드래곤이 수상한 상은 총 4개, 올해의 가수상, 베스트 뮤직비디오상, 남자가수상,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남자 솔로상 입니다. 제가 느꼈던 대단한 포스에 대해서 전부 상을 받았습니다. 지드래곤의 뮤직비디오는 꼭 빅뱅이 아닌 지드래곤 만으로도 충분히 화면을 가득채웠습니다. 





사실 저는 지드래곤이야 말로 이런 상을 받을 자격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수 많은 아이돌 중에서 거의 대부분의 곡을 직접 작사 작곡 할 뿐 아니라 프로듀싱까지 전부 하고, 여기에다가 패션 스타일링까지 본인이 할 정도로 패션에 대한 감각도 뛰어납니다. 여기에 작은 몸에도 불구하고 나오는 포스는 그 어떤 아이돌보다 화면을 가득채웁니다. 그리고 무대 매너와 여유 역시도 정말 뛰어납니다. 제가 남자임에도 지드래곤을 좋아하는 것은 지드래곤이 그만한 자격이 있어서 입니다.



이렇게 어찌보면 아이돌에서 TOP이기도 하고, 완벽(?)해보이는 지드래곤에게 빅뱅의 멤버를 제외하고 잘 어울리는 사람이 있습니다. 여자도 아닌 남자. 바로 정형돈입니다.





이번 2013 MAMA에서 지드래곤은 정형돈을 언급했습니다. 지드래곤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공연이 끝난 후 상을 받을 때마다 정형돈 씨에게 문자가 오고 있다. 시상식 때마다 본인 이름을 거론하지 않아서 삐졌다. 오늘도 마지막까지 이야기를 못했는데.. 꼭 그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하였습니다.






막상 수상할 때는 제대로 말을 못하였지만 결국 정형돈에게 마음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 지드래곤 인터뷰에서 정형돈 언급은 6분 30초 쯤에 나옵니다


지드래곤과 정형돈이 무한도전에 나와서 올해의 베스트 커플 상을 노린다는 이야기를 했었습니다. 그런데 정말 이 둘이 잘 어울리기도 합니다. 정말 말도 안되는 컨셉으로 패션으로 지드래곤을 누르려는 그런 모습은 정말 정형돈이 아니면 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그런 모습에 잘 맞춰주는 것도 지드래곤이기에 가능한 것 같습니다. 서로가 서로에게 잘 어울리는 커플(?)이 정형돈과 지드래곤입니다.







이번 무도가요제에서 둘은 그런 환상적인 캐미를 보여줬고, 실제 공연에서도 둘은 정말 친해보였습니다. 특히 둘이 좋은 관계를 계속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 것은 이미 무도 가요제가 끝난지 꽤 시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지드래곤이 정형돈을 신경쓰고 있다는 것과, 평상시 무도에서도 연락을 잘 안한다고 했던 정형돈이 지드래곤에게 애정(?)을 보이는 것은 둘이 잘 맞아서 그런게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







저는 무도 뿐 아니라 실제 가요프로그램에서도 둘을 보고 싶습니다. 무도를 보면서 정말 오랜만에 잘 어울리는 커플을 발견하게 되었고, 이전부터 둘이 같이 붙어있으면 작품 하나 나오겠는데~ 라고 생각했던 것이 실제 가요제를 준비하면서 최고의 모습을 보여줬기 때문입니다. 무엇보다 이번 지드래곤의 정형돈 언급은 단순히 무도에서 보여주기 위해서 했던 행동들이 아니라, 실제로 둘이 친하다는 겁니다. 이것이 참 반갑기도 합니다. 방송만을 위해서 컨셉을 잡은 것이 아니라 정말 둘이 친하다는 것. 그때 둘의 환상적인 궁합을 보면서 계속 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던 팬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저만 지드래곤과 정형돈의 캐미가 그리운 것이 아닐 것 같습니다. 무도 뿐 아니라 다른 곳에서 둘의 환상적인 호흡을 다시 한번 볼 수 있길 바라며..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