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스타&연예

이민호 김수현, 소리없는 한류 전쟁 승자 누가될까? - 김수현 이민호 중국인기 어느정도일까? -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4. 4. 1.

이민호와 김수현이 한류스타의 돌풍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정말 소리 없는 전쟁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한류의 주역이 되어가고 있는데.. 특히 이 둘은 중국에서 매우 큰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이민호와 김수현이 인기가 있는 이유는 한국에서도 인기가 많았던 드라마들 덕분입니다. 이민호는 상속자들을 통해서, 그리고 김수현은 별에서 온 그대를 통해서 입니다. 예전에 일본에서 겨울연가를 통해서 욘사마 열풍이 있었는데.. 현재 중국에서는 김수현으로 인해서 도민준씨에 대한 인기가 한창 올라가고 있습니다. 이민호 역시도 상속자들을 통해서 이미 그 인기를 중국에서 한몸에 받고 있습니다.  이민호와 김수현은 드라마에 대한 인기를 반증이라도 하듯이 중국에서의 CF 출연료도 엄청나다고 합니다. 






두 스타의 중국에서의 CF 출연료는 편당 20억 안팎이라고 합니다. 중국에서는 CF 계약을 2년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우리나라처럼 1년 기준으로 보았을 때 10억 정도 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이들의 인기는 지금까지 중화권에서 한류스타로 대변되었던 비나 장동건을 훨씬 뛰어넘는다고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 김수현과 이민호는 웨이보 유명인 검색 순위 1위와 4위에 올라와 있습니다. 두 사람 모두 현재 역대 한국 스타 중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이민호가 구축해놓은 팬들이 워낙 많기 때문에 이민호의 인기가 상당히 많습니다. 이민호는 기아자동차, 휠라, 중국 브랜드인 타오방, 아이샹, Senmir등의 모델을 하고 있습니다. 김수현은 별그대를 통해서 인기를 점점 더 얻어가는 지금, 코카콜라, 삼성 등의 모델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소견으로 지금 잠재적인 폭발력으로 따졌을 때 김수현이 별그대의 인기를 가지고 시간이 흐른다면 이민호보다 더욱 큰 인기를 가지게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둘 중 누군가가 승자가 되는 것이 아니라.. 둘 모두 중국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면서 한국을 알리고 있으니.. 앞으로도 계속 좋은 모습을 보여줘서 중국의 많은 사람들에게 한국 사람들의 이미지를 더욱 더 좋게 바꿔줬으면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계속 좋은 배우로 중국에서도, 또 한국에서도 성공할 수 있길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