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암보험 가이드

비갱신암보험추천, 가장좋은암보험 뭘까? - 암보험추천, 갱신없는 암보험 찾아볼까?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5. 3. 16.

비갱신암보험추천, 가장좋은암보험 뭘까? - 암보험추천, 갱신없는 암보험 찾아볼까?



비갱신암보험추천을 받고 싶어서 들어온 분들은 대체적으로 암보험이 무엇인지 아실 겁니다. 그리고 비갱신형이라는 단어를 아는 것만으로도 어느 정도 지식이 있다는 뜻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장좋은암보험이 무엇인지, 암보험추천을 받기 전에 한번 비갱신암보험(갱신없는 암보험)이 무엇인지 간단하게 짚고 넘어가볼까 합니다. 그런 다음에 암보험추천도 해드리겠습니다.




비갱신암보험이란?







비갱신암보험추천(암보험추천)을 하기 전에 암보험에 대해서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암보험이란 무엇일까요? 암보험은 우리나라에서 질병사망률 1위를 자랑하는 암에 대한 보험금을 받는 보험입니다. 너무 쉽죠? 



그럼 비갱신암보험은 뭘까요? 비갱신이라는 말은 처음 가입한 그대로 보험료를 납입하는 겁니다. 갱신없는 암보험이라는 말입니다. 아마 암보험에 관심 가지시는 대부분의 분들이 의료실비보험에 가입하셨을 텐데.. 의료실비보험은 갱신형입니다. 1년에 한번씩 갱신되면서 보험료를 늘려가는 아주 몹쓸녀석이죠. 의료실비보험은 비갱신상품 자체가 없지만... 암보험은 아직도 비갱신 상품이 있습니다. 


비갱신상품이란 처음 가입한 그대로 보험료를 내기 때문에 보험료 고정입니다. 즉, 부담이 훨~씬 덜어지는 보험입니다. 결국 갱신없는 암보험을 찾기 위해서라면 비갱신암보험을 찾아내면 된다는 뜻입니다.



암보험의 두가지 종류, 단독형 암보험과 통합형 암보험






비갱신암보험추천을 하기 전에, 우리가 알아야 할 암보험의 차이가 있습니다. 암보험은 두가지로 나눠집니다. 단독형 암보험과 통합형에 특약방식으로 포함된 암보험입니다. 단독형 암보험은 주계약이 암진단비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보통 통합형 보험은 기본계약이 일반상해사망, 후유장해보험금 등으로 되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 통합형 보험 안에 선택특약으로 암보험 상품이 들어가 있는겁니다. 이 차이를 아는 것이 왜 중요할까요? 아래의 예시를 통해서 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이 LIG닥터플러스 건강보험을 의료실비보험과 기타 기본특약들과 그리고 내게 필요한 상품들로 가입을 했습니다. 그리고 여기에 암특약을 넣는걸 잊었거나, 아예 그 당시에는 필요성은 못 느낀겁니다. 아마 대부분의 분들이 자신이 가입한 보험의 특약이 어떤게 있는지 자세히 모를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런데 여기에서 또 가입하고 싶어서 암보험을 찾다가.. LIG말고 메리츠 보험에서 가입을 하고 싶은겁니다. 그런데 메리츠화재의 단독암보험이 아닌 통합보험에 암특약을 또 넣어서 가입하는 겁니다. 






그렇게 되면 여러분은 굳이 필요하지 않은 보험에 중복되어서 가입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단독암보험의 경우 주계약도 특약도 전부 암관련으로 설정이 가능하지만, 통합보험의 경우 주계약이 기본적으로 겹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사업비도 상대적으로 높기 때문에 이중으로 사업비를 부과할 가능성이 높게 됩니다.



바로 이런 것을 막기 위해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이 바로 이겁니다. 


첫째, 내가 가입한 통합보험에서 암특약을 추가로 가입이 가능한가?(대부분 가능합니다.)

둘째, 통합보험에 암특약이 없다면 어떤 암보험을 가입하는게 좋을까?



보험 리모델링도 고려해보는 것이 좋지 않을까?






물론 다달이 나가는 보험료를 줄이기 위해서라면 무조건 통합보험을 리모델링 해보는걸 추천합니다. 하지만 통합보험쪽에 들어가 있는 암관련 특약은 암 단독 보험보다 보장금액이 더 적습니다. 그런 이유로 단독형 암보험을 고려해보는 것도 중요합니다. 이 둘 중 어느 것을 선택할 지는 여러분의 경제적인 여유에 달려 있습니다. 보장성보험(의료, 암보험, 질병 관련)은 자신의 소득의 10%를 무조건 안넘게 만들어야 하는게 이상적입니다. 제가 아는 분은 매달 200만원을 벌지만 그 중 100만원가까이를 보험에 넣는 분도 봤습니다. 여기에서 연금보험등의 저축성 보험을 제외하면 50만원 정도 수준이 보장성 보험이지만.. 그래도 수입대비 너무도 많은 비용이 보험에 들어갑니다. 절대 이래서는 안됩니다.




그렇다면 비갱신암보험으로 가장좋은암보험은 뭘까요?


제가 생각하기 가장좋은암보험으로 추천할 만한 상품은 두가지 입니다. 


1. 메리츠화재 메리츠걱정없는암보험

2. 현대해상 계속받는암보험


위의 암보험추천을 하는 이유는 단독형 암보험이고, 보험 만기기간을 100세까지 보장해주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순수보장형도 가능하고 말이죠. 순수보장형은 만기환급금없이 보험을 가입하는 겁니다. 만기환급금은 나중에 만기가끝나야 적립금을 받는데.. 이게 사실상 제가 그냥 그 금액을 적금으로 넣는게 나을 정도로 이율이 떨어지기 때문에 의미가 없습니다. 무조건 우리는 순수보장형입니다.





가장 좋은 암보험, 가장 저렴한 암보험이란 사실상 말씀드릴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사람마다 다르고, 또 저렴한 가격의 경우 금감원에서 각 보험별 금액을 인터넷에 명시할 수 없도록 해놔서... 제가 하나하나 다 소개해드릴 순 없습니다. 하지만 위에서 말한 것처럼 갱신없는보험, 가장좋은암보험을 찾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아래의 규칙을 지키면 됩니다.

1. 단독형 암보험

2. 보험기간은 길게(최대 100세 이상)

3. 순수보장형(무조건!)

4. 비갱신형상품으로 가입!


그리고 저렴한 가격을 위해서는 암보험비교를 해보는게 가장 좋고 말이죠. 바로 암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서 자신에게 딱 맞는 암보험추천도 받을 수 있고, 암보험별로 비교해보고 가장 저렴한 암보험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암보험비교사이트추천, 어딜 이용해볼까?




그렇다면 비갱신암보험추천이 끝났으니.. 이번에는 암보험비교사이트추천을 해드릴까 합니다. 암보험을 가입하려면 좋은 암보험비교사이트에서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보험리모델링을 하더라도 당연히 좋은 상담가에게 상담을 받는것이 더욱 더 훌륭하고 말이죠. 아래는 제가 추천하는 암보험비교사이트추천 목록입니다.



암보험비교사이트 추천


보험몰[바로가기] - 우리나라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보험비교사이트입니다. 200여명이 넘는 PB와 전문상담가들이 항상 대기중입니다. 또한 2015년 소비자가 뽑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를 차지한 기업입니다. 가장 추천드리는 보험비교사이트입니다. 쉽게 가실 수 있도록 암보험 비교페이지로 링크 걸어드렸습니다.


암보험닷컴[바로가기] - 암보험 관련 다양한 컨텐츠를 가진걸로 유명한 보험비교사이트입니다. 정보가 많은 보험비교사이트로 개인 맞춤형 암보험 설계를 해주기로 유명한 곳입니다. 나이, 성별, 직업에 따라 원하는 암보험을 비교 추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암보험샵[바로가기] - 암보험만 전문적으로 비교해주는 보험비교사이트입니다. 한눈에 암보험에 대해서 알아볼 수 있고, 1초 암보험 계산 서비스도 훌륭합니다. 개인 맞춤형 암보험 설계를 해주기로 유명한 곳입니다. 




내게 맞는 암보험을 찾으려면 위의 암보험비교사이트추천 목록 두 곳 모두에 들어가서 상담 받아보시길 추천합니다. 왜냐하면 한곳에서 추천 받는 것보다 내게 맞는 보험을 찾기 위해서 여러 상담하는 분에게 견적을 받아봐야 비교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견적은 전부 이메일이나 펙스로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보험비교사이트들의 장점은 상담이 전부 무료입니다. 




굳이 가입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부담갖지 말고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심지어는 상담시간도 내가 원하는 시간에 전화달라고 하면 그 시간에 맞춰서 전화 주기 때문에 여유있는 시간에 여유 있게 상담 받을 수 있으니... 좋은 보험 상담 받아보시고, 좋은 비갱신암보험추천 상품에 가입하실 수 있길 바랍니다^^























"저는 위 내용을 설명하면서, 리치플래너컨설팅으로부터 마일리지를 제공받기로 하였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