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갤럭시탭

갤럭시탭, 버그가리기 언제쯤 그만할까?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0. 12. 29.

얼마 전에 이런 기사가 떴었습니다.




링크를 들어가보시면 알겠지만... 지금은 다른 기사입니다. 그런데 몇시간 만에 사라지고, 급하게 기사를 바꿨는지... 버그 목록 사진은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그런데 더욱 놀라운 것은 이틀 동안이나 그대로 있었던 기사가 제가 글을 올리고나서 사라졌네요..^^ 삼성 관계자가 그래도 제 블로그를 봐준다는 좋은 의미로 해석해도 되는걸까요?^^

위의 링크가 안되는 의미에서 제가 미리 캡쳐해둔 스샷을 보여드리겠습니다~+_+ 혹시라도 문제가 될 지도 몰라서 글은 전문을 다 캡쳐하지 않았습니다^^



참... 웃지못할 사건이죠.

원래 원문은 어떤 블로거분께서 기사 원문을 마침 그대로 복사해놓으셔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폰 이등병님의 글 아래에 보시면 알겠지만... 같은 링크이지만 안에 내용은 다릅니다. 다른 글로 바뀐 것에 대한 증거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예전에도 이런 일이 한번 더 있었습니다. 바로 삼성 갤럭시탭에 대한 버그를 누군가가 올렸는데 몇시간 만에 기사가 아예 사라진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그 기자의 양심 선언으로 삼성측에서 연락이 왔다는 기사를 올린 적이 있었죠. 그런데 삼성이 왜 자꾸 기사를 지우는 걸까요? 

갤럭시탭의 버그가 정말 없어서 지우는 걸까요?^^;;

읽기 전에 손가락 한번 꾸~욱^^
감사합니다^^


갤럭시탭 버그, 분명히 존재합니다.




대충 정리한 10가지의 버그가 있는데요. 저 같은 경우는 현재 갤럭시탭을 사용하면서 1,3,5번 버그가 있습니다. 배터리가 아주아주 급속도로 답니다. 100% 충전하고 뽑으면 곧장 99%로 바뀌고...(5번 증상) 또 30분도 안되서 대기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95%로 줄어듭니다.(1번 증상)

좀... 많이 방전이 쉽게 됩니다. 물론 백그라운드에는 아무것도 켜져있지 않은 상태입니다. 실제로 배터리 문제가 심각함에도 불구하고 제가 요새 시간이 없어서 서비스센터에 가지 못하고 있는데, 저 말고도 이런 증상을 겪는 분들이 꽤 있습니다. 그리고 가끔 먹통이 되고 재부팅 되는건 참... 자주 일어나고 말이죠^^

사실 배터리 급속도로 다는건 둘째치더라도... 먹통 문제(3번 증상)는 조금 해결해줬으면 합니다. 개인적으로 예전에 윈도우 모바일 폰 6 시리즈 사용할 때 생기는 비율과 거의 맞먹을 정도로 먹통이 자주 발생합니다. 사실 제 갤럭시탭이 먹통 문제가 자주 발생할 것 같긴 한 것이... 제가 어플리케이션들을 많이 깔고 자주 깔고 지우고를 반복하기도 해서 그럴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이것저것 실험하니까 말이죠. 그런데 그 정도가 사실 심한 편은 아닙니다. 그리고 지울 때도 찌꺼기 안 남게 잘 지우고요. 그리고 공장초기화를 완전히 시킨 다음에 어플리케이션을 처음부터 깔아도... 마찬가지로 먹통은 자주 일어납니다. 특히 리더스허브와 인터넷에서 더욱더 자주요. 제가 두가지를 자주 사용해서 그런지 두 어플리케이션에서 먹통 현상이 꽤 심합니다.


감추기에 급급하기 보다는... 문제점을 개선해줬으면 합니다.


그런데 저만 이런 현상을 겪는 것이 아닙니다.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겪고 있고... 그저 그냥 그런 식으로 넘어가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분명히 없는 것이 아닙니다. 솔직히 갤럭시S보다 버그가 심각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개인적으로 삼성의 무리한 프로요 최적화로 인해서 생기는 일들이 아닐까 생각도 듭니다. 그런데 저는 이런 버그를 삼성에서 감추기보다는 정정당당하게 공개를 하고 차라리 개선해줬으면 합니다.


아니면 저 위의 버그들이 이미 발견되었지만, 개선할 수 없어서 지우기만 하는걸까요?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그렇지만 감추기만 하는 것은 해결책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기존 사용자들의 불만을 알고 있다면 지우기보다는 깔끔하게 인정하고 해결하겠다! 라고 밝힌다면 얼마나 멋있고 쿨할까요?^^

만약 정말 삼성이 글로벌하고 제대로 된 기기를 제공하고자 한다면... 시간이 얼마가 걸리든 상관없이 위의 버그들을 해결해 줬으면 합니다. 무엇보다 리더스허브 좀 로딩하다가 튕기는 것좀 해결해주세요...ㅠㅁㅠ 제발...ㅠㅠ


삼성님들, 제발 버그가리기 하지 말고 버그고치기 해주세요..ㅠㅠ


이포스트가 다음메인에 선정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