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아이폰 무료어플

아이폰으로도 소셜커머스 티몬을 이용하려면? - 아이폰 추천 어플 티몬 소개 -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2. 1. 12.

소셜커머스라고 혹시 아시나요? 소셜 커머스는 일종의 공동구매라고 하는 것으로 많이 모여서 구입하여 기존의 가격보다 40% 이상의 할인을 받아서 더욱 저렴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물론 이제는 굉장히 유명한 시스템이고, 이 중에서도 우리나라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셜 커머스는 '티몬' 바로 티켓몬스터입니다. 








티켓몬스터를 인터넷보다 더욱 쉽게 이용이 가능한 티몬 어플


 
어플명 : 티몬 - TMON
가격 : 무료
링크 : (한국계정

티켓몬스터 어플은 꽤나 잘만들어진 소셜커머스 어플입니다. 실제로 저도 소셜커머스를 자주 이용하는데요. 무엇보다 공연을 자주 봅니다. 꽤 괜찮은 공연들이 올라올때도 있거든요^^(자리는 크게 좋지 않지만요^^) 근데 이 소셜 커머스라는 것은 어떻게 보면 타이밍 승부이기 때문에 스마트폰에서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을 때도 있습니다. 이 티몬 어플은 국내에서 가장 큰 소셜 커머스인 티켓몬스터를 더욱 쉽게 이용하고 결제하며, 나아가서 이것을 티켓 자체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어플소개

 




티몬 어플의 첫 화면입니다. 이 로고가 익숙하신 분들도 많겠죠?
 


처음에는 오늘의 티몬부터 보여줍니다. 


그리고 분야별로 나눠져 있습니다. 스토어와 컬쳐 투어 등등 나누어진 것이 보기 편리합니다.



물론 티몬나우에 들어가면 지역별로도 구별이 가능하고...




위와 같이 내가 언제 사용했는지.. 혹은 언제 사용이 가능할지에 대해서 보여주는 티몬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무엇보다 이 티몬 어플의 경우 구매할 때, 인터넷과 똑같이 상세하게 어떤 곳인지 확인이 가능하며, 업체 정보라던가 다른 사람들의 평가를 확인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여기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꼭 '주의사항'을 읽어봐야 한다는 점입니다. 소셜커머스를 이용하는데 있어서 제한 사항이라거나 하는 부분에 대해서 꼭 읽어보지 않는다면 나중에 찾아갔을 때 곤란한 상황을 겪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결제 역시도 굉장히 간단합니다. 간단한 옵션과 주소를 확인한 후에 휴대폰 결제와 신용카드 결제를 할 수 있고, 간단하고 빠르게 결제가 가능합니다. 평소에 티몬을 자주 이용하신 분들의 경우 미리 로그인 해놓으시면 더욱 더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소셜커머스, 좋지만 잘 알아보고 선택하셔야..

 



소셜커머스는 분명히 좋습니다. 동일한 서비스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나 특히 말이죠. 하지만 소셜커머스에서도 잘 선택해야 하는 서비스가 있으니 바로 스토어란 입니다. 물품을 구입하는 경우 실제로 정가에서 50% 할인을 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가끔가다가 오히려 인터넷 최저가가 더욱 저렴한 경우가 있기 때문에 반드시 알아보고 구입하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굉장히 곤란한 상황을 겪을 수 있으니 반드시 잘 검색해보고 구입하시기 바라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