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유용한 사이트

아이폰, 안드로이드에서 윈도우폰 UI 체험해주는 사이트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2. 3. 30.
안드로이드나 아이폰에서 윈도우폰의 UI를 체험시켜주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실제로 어플들을 실행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대충 이런 느낌이라고 보여주는 사이트입니다. 

그저 설정해놓은대로 UI를 따라하게 되어 있지만 제가 직접 윈도우폰을 사용해본 느낌으로는 어떤 방식으로 구성되는지 거의 대부분 구현했습니다.

상당히 유연하고 멋진 느낌입니다.




위의 사이트는 아이폰, 안드로이드에서 뿐 아니라 윈도우, 맥에서도 모두 구현됩니다. 하지만 역시나 터치로 제대로 하는 것이 좋기 때문에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폰에서 들어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사이트에 처음 들어가면 위와 같이 나옵니다. 여기에서 스타트 데모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럼 아름다운 애니메이션과 함꼐 위와 같이 나옵니다. 어플들을 실행할 수는 없지만 라이브 타일의 장점이나 윈도우 UI가 어떤 느낌으로 구현되는지는 거의 흡사하게 경험할 수 있습니다.

언제나 사용할때마다 느끼는 것이지만 역시나 윈도우폰7은 멋진 UI 입니다. 간단하고 빠르고 부드러운 UI를 보여주는데... 어플이 많이 부족한 면만 사라지면 충분히 경쟁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물론 너무 단조로워서 조금 질리는 감도 있긴 하지만요..^^;;)


그럼 윈도우폰 가상 체험을 아이폰, 안드로이드, 윈도우, 맥에서도 잘 해보실 수 있길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