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스타&연예

강남 5대 얼짱, 과거와 현재 비교. 박지윤 강남5대얼짱 이민정때문에 생긴 명칭 - 이민정 강남 5대 얼짱 사건 정리 -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4. 3. 15.





강남 5대 얼짱이라는 말은 아주아주 예전부터 있었던 말입니다. 정확히는 최근은 아니지만 강남에서 한시대에 유명했던 5명의 얼짱. 그리고 현재 연예인으로도 굉장히 유명한 5명의 연예인들이 학창시절때부터 유명했다는 말을 이민정이 하면서부터 생겼는데요. 박지윤은 그 중 하나였습니다. 이민정이 예전에 야심만만 시즌2에서 녹화를 하는 도중 강남 5대 얼짱이라는 질문에 대해서 답을 하는데.. 전지현, 송혜교, 서지영, 박지윤 그리고.. 한혜진에 대해서 말하려고 했는데 강호동이 그 중 남은 한명이 이민정이냐는 말을 하면서 강남 5대얼짱이 마치 이민정인 것처럼 나왔는데.. 사실 이민정은 강남 5대 얼짱에는 안들어갔다고 합니다. 





이민정은 강남5대얼짱은 안됐고, 이민정이 말한 강남5대 얼짱은 전지현, 송혜교, 서지영, 박지윤, 한혜진이라고 합니다. 이들은 어렸을 때부터 얼짱으로 엄청 유명했다고 합니다. 워낙 이쁘다보니 당연히 이 들은 방송에 나와서도 대표 미인으로 손꼽혔습니다.(서지영은.....)



과연 이들이 과거에는 어떤 모습을 가지고 있었길래 강남 5대 얼짱이라고 하였을까요? 일단 과거 사진을 한번 보겠습니다.





역시 과거 사진이.. 놀라운 정도로 현재와 비슷합니다. 그렇다면 현재는 어떨까요? 떠도는 사진 중 강남 5대 얼짱의 과거와 현재 모습을 비교해놓은 사진이 있습니다.






그런데 사진을 보아하니.. 지금이 다들 더 예뻐진 것 같습니다. 이민정의 경우는 원래 강남 5대 얼짱은 아니었지만 강남 5대 얼짱이란 말을 만들어냈고, 지금은 당연히 이민정이 강남 뿐 아니라 대한민국에서도 대표적인 미인 중 한명으로 손꼽히기 때문에 이 안에 들어가 있어도 전혀 어색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그... 한분이.. ㅠㅠ 아무튼 강남 5대 얼짱 과거도 현재도 항상 아름다운 미인입니다. 그리고 이런 방부제 미인들! 언제쯤이면 다른 모습을 보여줄지.. 참 대단한 것 같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