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스타&연예

겨울왕국 Let it go 가수 모음 누가 제일 잘 불렀나? - 손승연 let it go, 이해리 let it go, 에일리 let it go, 효린 let it go, 디아 let it go 듣기 -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4. 2. 5.

겨울왕국 열풍이 한창입니다. 우리나라에서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그 인기가 엄청난데요.. 특히 최근에는 많은 우리나라 가수들이 Let it go를 따라부르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현재 가장 유명한 Let it go는 효린의 Let it go로... 이미 공식적으로 디즈니에서 캐스팅되서 부른 노래입니다. 효린은 Let it Go 크레딧 버전을 자막, 더빙에서 마지막에 나오는 걸로 유명합니다. 일단 효린의 Let it go를 한번 먼저 들어볼까요?





<효린 Let it Go>


효린의 Let it go는 당연히 공식적인 버전인 만큼 약간 다듬어지기도 했고.. 상당히 잘 불렀습니다. 역시나 우리나라에서 아이돌 중에서 노래 잘한다고 소문난 효린 답습니다. 그러면 이번에는 우리나라 여가수들 중에서도 또다르게 잘 부른다고 알려진  다비치의 이해리 Let it go를 들어볼까요?



<이해리 Let it go>



이해리의 Let it go를 들어보면 확실히 이해리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잘 부르긴 합니다. 그리고 이해리의 경우 연습을 많이 하고 부른게 아니라 곧장 가사를 부면서 필받아서 부른 곡이라고 합니다. 그렇기때문에 더욱더 이해리의 실력이 돋보이는 것 같습니다. 왠지 박혜나씨가 한 것도 좋은데.. 이해리가 불러도 좋지 않았을까.. 생각됩니다^^


이번에는 시원하고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2012년 보이스 코리아에서 우승을 거두었던 손승연씨의 Let it go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손승연 let it go>



손승연 버전의 let it go는 확실히 보이스코리아에서 가창력으로 유명했던 만큼 잘 불렀고, 발음도 훌륭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안타까운 점은 엘사 치고는 너무 강한 느낌의 Let it go라서 엘사에는 잘 안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물론 노래 자체는 정말 최고로 잘 한 것 같습니다. 너무너무 멋지고 잘 불렀습니다^^ 


그리고 에일리의 Let it Go는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부른 노래인데.. 정말 노래를 잘 했습니다. 무엇보다 해외파라서 그런지 발음이 매우매우 훌륭합니다. 발음적인 면에서는 가장 완벽했던 것 같습니다.



<에일리 Let it go>



확실히 에일리와 손승연은 평소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돋보입니다. 그런데 여기에서 최근 들어서 확 뜨고 있는 가수 let it go가 있었는데.. 바로 디아라는 가수의 Let it go 입니다. 전문 보컬리스트로 유명한데.. 실제로 유명한 가수는 아니지만.. 이번에 Let it go를 부른 사람들 중에서 가장 원곡 엘사 같은 목소리로 부른 사람이 바로 디아이의 Let it go 입니다. 정말 잘 불렀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한번 들어볼까요?


<디아 Let it go>



저는 이렇게 많은 가수들의 Let it go 모음을 보았을 때.. 가장 좋은 Let it Go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원곡에 가장 가까운 버전으로 디아의 Let it Go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은 누구의 Let it go가 가장 괜찮았나요? 


(개인적으로 최고는 이디나 멘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