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스타&연예

김연아 let it go, 많은 사람들이 소원이 이루어졌다? - 겨울왕국 김연아 let it go 반응, 겨울왕국 김연아 엘사 비교 보려면? -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4. 2. 6.

요새 매일매일 겨울왕국 노래에 빠져서 살다보니까 계속해서 let it go에 관련된 이야기를 올리게 됩니다. 그런데 겨울왕국이 이번에 성공하면서 처음부터 계속 이야기가 나왔던 것이 바로 엘사의 let it go를 김연아가 해보면 어떨까.. 하고 많은 사람들이 이야기 해왔고, 그러다보니 겨울왕국 엘사와 김연아를 비교하는 글들과 사진이 많이 나왔습니다. 아무래도 우리나라에서는 얼하면 김연아를 생각하다보니.. 이런 일이 생긴 것 같습니다. 가장 먼저 김연아에 엘사의 옷을 입힌 사진을 보겠습니다.




<겨울왕국 김연아 엘사 비교>



뭔가 어울리는 느낌입니다. 특히나 화장까지 저렇게 해놓으니까 더욱 더 엘사를 코스프레(?) 한 느낌이 듭니다. 뭔가 멋지고, 김연아의 이미지와도 어울리는 느낌의 화장이기도 합니다. 특히 약간 동양적인 이미지가 강한 김연아가 화장을 저렇게 하니까 정말 얼음여왕이 된 느낌이 듭니다.


<김연아 let it go>



거기다가 실제로 피겨할때 옷도 저렇게 겨울왕국 엘사처럼 바꿔놓았는데.. 정말 예쁜 것 같습니다. 실제 피겨 할때는 하늘 거리는 옷이 많으면 좋지 않겠지만.. 나중에 이벤트로 연기할 때 사용해보는 것도 나쁘지는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생각보다 정말 정말 잘 어울릴 듯합니다.



그리고 김연아 let it go라고 해서 어떤 분이 김연아의 피겨 프로그램에 겨울왕국 let it go를 붙여놓은 영상이 있습니다. 이 영상은 예전 '09~'10년 트로피 에릭 봉파르에서 선보인 프리스케이팅 연기에 let it go를 배경음악으로 한 것입니다. 실제로 김연아 let it go 영상이라고 해서 많은 분들이 정말 김연아가 연기를 한것인가? 라고 생각하시는 경향도 있는데.. 실제로 김연아는 let it go를 연기한 적도 없고.. 최근에 올림픽을 준비하느라 바빠서 겨울왕국을 봤을지 안 봤을 지도 모르겠네요.


김연아 let it go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반응은 잘 어울린다는 반응도 있고, 뭔가 어색하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내가 보고 판단해야 하는 것이지요! 그런 의미에서 같이 올려드리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영상을 보고나서 처음에는 굉장히 어색하고 안 어울리는 느낌이었지만 후반으로 가면 갈수록 조금 맞아떨어지는 동작도 있고, 나름 멋지게 연결되는 동작들 때문에 그런지 정말 김연아가 let it go를 연기한다면 꽤나 어울리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겨울왕국이 확실히 전세계적으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김연아가 이번 올림픽이 끝나고 let it go에 맞춰서 연기를 해준다면 이 역시 세계적으로 또 유명해지지 않을가 생각합니다.


영상자체는 일단 겨울왕국 let it go에 맞춰서 김연아의 연기를 편집 한 것이다보니 조금 어색할 수 있지만.. 생각보다 편집이 잘되서 잘 맞아떨어지는 부분들도 있으니 재미있게 보시기 바랍니다^^ 나름 밑에 let it go 가사도 나오니 재미지게 보실 수 있을 겁니다^^


그럼 즐거운 감상하시기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