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HS Life Story

다솜 연기력, 씨스타에서의 한을 푸는 걸까? - 썸 뮤비 다솜 바로 연기력 볼까? - 본문

스타&연예

다솜 연기력, 씨스타에서의 한을 푸는 걸까? - 썸 뮤비 다솜 바로 연기력 볼까? -

HS다비드 2014.03.08 00:00

현재 다솜의 연기력이 한창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어색했지만 생각보다 점점 더 발전해나가는 연기력도 그렇고, 무엇보다 드라마다 일일드라마에서도 상당히 인기가 있는 수준이 되어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애초부터 배역이 가수가 하기 좋은 뮤지컬 배우라는 점도 있지만 다솜 연기력이 어느 정도 받쳐주지 않는다면 일일 드라마는 매일 촬영이 이어지기 때문에 생각보다 어렵습니다. 사실 썸 뮤비에서도 다솜과 바로의 연기를 보면서 어느 정도 다솜의 연기력이 돋보였는데.. 이렇게 일일드라마인 사랑은 노래를 타고에서도 높은 시청률과 함께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니 지금까지 씨스타에서 다솜의 한이 여기에서 풀리는 듯하게 보입니다.








왜냐하면 현재 시스타에서 소유는 노래를 통해서 성공하고 있습니다(그전에는 몸매로...). 그리고 소유는 노래도 잘하기 때문에 상당히 인기가 있는 편입니다. 효린 역시도 독특하고 털털한 매력으로 예능에서도 인기가 많고, 또 효린의 가창력은 가수들 사이에서도 탑을 달릴 정도로 인정 받기 때문에 씨스타 내에서 돋보적이고 볼 수 있습니다. 보라는 여기에서 말할 것도 없이 씨스타에서 가장 아름다운(주관적 시선)외모를 가지고 있고, 또 매력적이기 때문에 인기가 높습니다. 아마 씨스타에서 2 TOP을 고르라면 당연히 효린과 보라가 될 것이고(여기에는 씨스타19의 영향도 있죠), 그 다음은 소유, 그리고 다솜이 될 겁니다.






왜냐하면 다솜은 씨스타내에서 엄청난 가창력으로도, 몸매로, 외모로 성공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생각보다 씨스타내부에서로 따지면 크게 인지도가 없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씨스타 안에서 아마 가장 유명해질 사람은 이제 다솜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다솜은 현재 일일 드라마에서 거의 30%에 가까운 시청률을 보이는 드라마에 출연하고 있기 대문입니다. 거기다가 아직도 방영될 날이 많이 남았기 때문에 분명히 다솜의 인기는 지금보다 더욱 더 높아질 거라 생각합니다.






다솜은 씨스타 내에서의 입지를 연기력을 통해서 더욱 더 향상 시킬 것이고, 이는 씨스타 전체 그룹에도 상당히 큰 영향을 미칠 겁니다. 개인적으로 처음에는 씨스타라는 그룹이 이렇게까지 성공하게 될 줄 몰랐는데.. 다들 끼가 있고, 매력이 있는 그룹이기 때문에 모든 멤버들이 하나하나 다 이렇게 잘되는 모습이 참 좋은 것 같고.. 제대로 성공시킨 그룹인 것 같습니다. 



그럼 최근에 인기가 많은 썸 뮤비를 통해서 다솜과 바로의 연기를 보면서 이 글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