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스타&연예

마고 로비, 누구길래 미란다 커 전남편 올랜도블룸과 열애설이? - 올랜도 블룸과 열애설 난 마고 로비, 어바웃 타임 첫사랑 그녀 -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4. 1. 16.

미란다커와 올랜도블룸은 그 당시에도 엄청난 커플이었던 만큼 헤어진 다음에도 이 둘은 계속해서 떨어지지 않는 관계인 듯 항상 같이 엮이게 됩니다. 예전에 브래드피트와 재니퍼애니스톤 역시도 항상 기사에 같이 나왔었죠. 그 만큼 세기의 커플이었으니 말이죠. 그런데 이런 올랜도블룸에게 이번에는 미란다 커가 아닌 다른 여자와의 열애설이 돌게 되었습니다. 바로 그 주인공은 마고 로비입니다. 마고 로비는 올랜도블룸과의 열애설에 대해서 아직 공식 입장은 없지만.. 현재 올랜도 블룸과 마고 로비가 미국 선셋 타워 호텔에서 열린 골든글로브 시상식 애프터 파티에서 만나게 되었고, 한방에서 30분간 데이트를 즐겼다고 합니다. 올랜도 블룸 역시도 국내에 수 많은 여성팬들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잘생겼는데요.. 마고 로비가 도대체 어떤 사람이길래 이렇게 올랜도블룸을 차지(?) 하게 된 걸까요?









마고 로비는 현재 우리나라에서도 인기리에 상영했던 어바웃 타임에 나왔던 여 주인공입니다. 어바웃 타임에서 주인공의 첫사랑이자, 중간에 레즈(?)로 오해받았던.. 그런 배우입니다. 저 역시도 어바웃 타임을 보면서 와아~ 어바웃 타임에는 정말 예쁜 사람들만 나온다고 생각했는데.. 그 여자 주인공이 바로 마고 로비라니.. 올랜도 블룸이 반할만 한 것 같습니다. 





어바웃 타임에서 보면 마고 로비는 약간 섹시한 스타일로 나오는데.. 실제로 현재 또 상영중인 더 울프 오브 월 스트리트에서도 엄청 섹시한 역할로 출연하게 됩니다. 확실히 마고 로비는 섹시한 스타일이 어울릴 정도로 뭔가 아름다운 매력이 있는 배우입니다.






마고 로비는 1990년생으로 미란다커와 마찬가지로 오스트레일리아 출신입니다. 올랜도 블룸과는 무려 13살이나 차이가 나는데.. 우리나라보다 훨씬 나이에 대해서 관대한 헐리우드의 특성으로 보았을 때 큰 문제가 안 될 것 같습니다. 과연 이 열애설이 사실이 되어서 장기적인 관계가 될지.. 아니면 이번에 일어난 단순한 해프닝이 될지는.. 조금 더 지켜보면 확실해 질 것 같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