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실손의료보험 가이드

메리츠실비보험견적, 쉽게 받아보는 방법 뭘까? - 메리츠화재의료실비보험견적 받아보는 방법 뭘까? -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3. 12. 3.

메리츠화재실비보험은 우리나라에서 유명한 실비보험입니다. 메리츠실비보험이 유명한 이유는 당연히 저렴한 가격이 일단 우선적입니다. 그리고 가입이 다른 보험에 비해서 쉽다는 점입니다. 특히 직업이나 나이에 따른 제한이 다른 보험에 비해서 적은 편이기에 많은 사람들이 가입하기 좋습니다. 그렇다고해서 다른 보험에 비해 보장이 떨어지지도 않습니다. 메리츠실비보험견적을 알아보기 전에 일단 메리츠화재의료실비보험에 대해서  어느 정도 알아봐야될거라 생각합니다.





메리츠화재실비보험이란?





메리츠화재실비보험의 정식명칭은 알파PLUS보장보험입니다. 메리츠실비보험은 통합보험 형식이기 때문에 일단 의료실비보험 보장 뿐 아니라 추가로 암보장은 물론이고, 뇌질환, 심장 질환, 간병인 보장까지 지원이 가능합니다. 물론 특약을 통해서 확장해야 하지만.. 여러 종합적인 특약 가입이 저렴한 가격으로 가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특히 특약이 워낙 다양하기 때문에 후에 보장을 너무 넓게 가입하더라도 보험을 리모델링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메리츠화재실비보험 가입하기 전 이것만은 알아둬야 한다




메리츠화재의료실비보험견적을 받기 전에 일단 의료실비보험의 견적을 내기 위한 최소한의 정보를 알아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의료실비보험을 제외한 나머지 특약은 전부 비갱신형에 순수보장형으로 가입해야 하는 것을 잊지 않으셔야 합니다. 비갱신형이 중요한 이유는.. 나중에 갑작스럽게 오를 보험료를 막기 위해서입니다. 비갱신형은 처음에만 저렴하지 나중에는 보험료를 감당하기 어려울 정도로 오르게 됩니다. 또한 만기환급형의 경우 순수보장형 + 만기환급금을 추가하는 방식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차피 순수보장형에 사용되는 보험료를 알아서 사라지고, 만기에 돈을 받게 됩니다. 그런데.. 우리가 80세, 100세 이후에 받을 현재의 돈이.. 얼마나 큰 가치가 있을까요? 차라리 그 돈을 적금이나 다른 펀드에 투자하는 것이 훨씬 유리합니다. 무조건 순수보장형으로 갑니다.


그리고 의료실비보험을 설계하는 방법은 생각보다 쉽습니다. 아래와 같은 규칙만 지켜주시면 됩니다.


상해입원의료비 : 3천만 ~ 1억

상해통원의료비 : 10만~30만

질병입원의료비 : 3천만~1억

질병통원의료비 : 10만~30만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 최소범위에서 최대범위까지 자신의 경제적인 능력에 맞게 가입하시면 됩니다. 기타 질병에 대해서도 역시 마찬가지로 자신의 형편에 맞게 가입하시면 됩니다. 그런데 견적을 받거나 설계를 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왠만해서는 보험료가 월 수입의 7~10% 내로 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많은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가계 보험료 비율입니다. 최대한 부담이 덜 되면서도 다른 비용과 공용될 수 있는 수준을 말합니다. 물론 이는 보장성 보험만을 말하는 것입니다. 의료실비, 암, 종신, 정기보험 같은 것을 말합니다. 저축, 연금 보험등은 보장성보험이 아닙니다.




메리츠실비보험견적 쉽게 받아보는 방법 뭘까? - 메리츠화재의료실비보험견적 받아보는 방법 -





그럼 이제 메리츠실비보험견적을 받아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메리츠실비보험견적을 받아보는 방법은 쉽습니다. 바로 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하면 됩니다. 우리들이 컴퓨터 견적을 다나와에서 알아보고, 네이버지식쇼핑에서 물건을 비교하듯이 보험도 비교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이런 보험비교사이트에서는 각종 보험을 비교해주고, 가입 시 보험료 할인 혜택도 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연히 보험료 견적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도 해줍니다. 


보험비교사이트는 상당히 여러곳이 있는데.. 이 중에서 추천할 만한 곳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보험몰이라는 곳인데.. 여기는 보험비교사이트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은 사이트입니다. 각종 보험 무료 상담은 물론, 보험료도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런 만큼 다른 곳에 비해서 깔끔한 처리와 많은 전문가들이 있습니다. 또한 초회 보험료를 50% 할인해서 현금으로 지급해줍니다. 여기에 쉽게 의료실비보험이 중복되어 있는지 조회도 가능합니다. 여러모로 편리한 보험비교사이트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찾습니다. 


그럼 보험몰에서 메리츠실비보험견적을 쉽게 받아보시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아래의 사이트로 들어가봅니다.


보험몰 - [바로가기]


그럼 아래와 같은 메인 화면이 뜨게 됩니다.




여기에서 의료실비보험란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여러 보험을 소개하는 카테고리가 나옵니다. 보험 알파플러스보장보험이 워낙 인기가 많기 때문에 위에 있지만.. 아래로 살짝 내려보시면 여러 보험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메리츠화재 알파플러스보장보험 옆에 있는 무료 상담 신청을 선택합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무료상담을 신청하는 신청서란이 나옵니다. 여기에 본인의 인적사항을 넣으시고.. 문의사항에 '메리츠실비보험견적을 받아보고 싶습니다.' 라고 쓰시거나.. 본인의 상황을 적으시고 '메리츠의료실비보험견적을 5만원 정도로 맞춰주실 수 있나요?' 라는 식의 정확한 질문을 하시면.. 그대로 정해줍니다.




이렇게 하실 경우 메리츠실비보험견적을 쉽게 알아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쉽게 보험료 조정을 해서 자신이 원하는 보험료로 맞출 수 있습니다. 대략적으로 30세 기준으로 기본으로 가입하면 20년 납입으로 했을 때 5만원 정도 나온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럼 메리츠실비보험 견적 쉽게 받아보시고.. 좋은 보험에 가입하실 수 있길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보험몰 - [바로가기]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