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스타&연예

백진희 혀넣을까? 휴지도둑 사건 왜 생긴걸까? - 백진희 반두비 페스티발의 연관 검색어 강한 이유 -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4. 3. 9.

백진희라는 배우는 정말 옛된 모습에 비해서 많은 작품에 출연하였고.. 저는 상당히 안타까움이 있는 배우라고 생각합니다. 이전부터 연기력도 좋았고, 인기 있는 시트콤에도 출연하였지만 생각보다 많은 빛을 받지는 못했습니다. 그런데 최근에 기황후를 통해서 백진희가 성공하기 시작하니.. 백진희를 평소에 좋아하고 있던 저로서는 상당히 기쁜 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백진희의 연관검색어 중 혀넣을까? 라는 연관검색어와 휴지도둑이라는 검색어가 있습니다. 사실 이 단어들은 상당히 자극적인 단어들입니다. 특히나 남성들을 자극하는 단어지요. 그런데 도대체 이런 단어가 왜 나오게 된걸까요? 




남자에게 있어서 정말 어마어마하게 강렬한 이 단어 두가지가 왜 나오게 됐는지는 백진희가 출연한 작품에서 알 수 있습니다. 백진희는 예전에 영화 페스티발이라는 작품에 출연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 당시 백진희의 극중 역은 류승범을 좋아하는 당돌한 여고생. 류승범을 꼬시기 위해서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는데.. 그 중에서 백진희가 중간에 류승범에게 뽀뽀라는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리고 백진희는 뽀뽀를 하고 나서 류승범에게 혀 넣을까? 라고 아주 해맑게 말하는 장면이 있습니다. 이것때문에 그런건데.. 페스티발은 생각보다 꽤 재미있는 작품입니다. 적어도 저는 그렇게 생각했습니다. 배우들도 신하균, 엄지원, 심혜진, 성동일, 류승범 등 좋은 배우들도 많이 출연했고 말이죠. 그런데 망하게 된.. 조금은 아쉬운 작품입니다. 이 페스티발 영화에서는 사실상 백진희가 가장 눈에 띄었었고..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그리고 백진희에게는 휴지도둑이라는 또 엄청난 연관검색어가 있습니다. 이 휴지도둑이라는 말은 남성들은 모두 알다시피.. 그런.. 단어입니다. 백진희에게 휴지도둑이라는 말이 붙은 이유는 반두비라는 영화 때문입니다. 반두비는 외국인 노동자와의 로맨스를 그런 영화인데.. 여기에서 백진희가 남자 주인공인 마붑 알엄 팔럽에게 그.. 대신.. 해결을 해줍니다. 그런데 그렇다고 반두비가 이상 영화는 아닙니다. 조금 분위기가 어두컴컴하지만 외국인 노동자들에 대해서 다룬 꽤 좋은 영화입니다. 아무튼 그런 것 때문에 휴지도둑이라는 말이 붙었는데.. 백진희는 이전에 라디오스타에 나와서 이런 연관검색어에 대해서 전혀 상관 없다고 합니다.




예전부터 계속 주목해왔고, 좋아했던 배우였는데.. 최근 기황후에서 비록 악역이지만 점점 더 이슈가 되고 인기가 많아지는 모습을 보면서 기분이 좋아지더군요^^ 앞으로 더욱 더 성공할 수 있는 백진희가 될 수 있길 바라면서 이만 마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