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어린이보험 태아보험 가이드

삼성화재 운전자보험 안심동행, 싸고 정확하게 가입하는 방법 - 삼성화재 운전자보험 안심동행 만원 추천가입방법 -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3. 11. 1.

삼성화재 운전자보험 안심동행은 현재 운전자보험 중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보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보험들도 그렇긴 하지만 운전자보험에 필요한 특약들을 모아서 만원 플랜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히나 인기가 좋은 요인입니다. 삼성화재 운전자보험 안심동행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보험사인 삼성화재에서 제공하다보니 또 인기가 없을 수가 없죠. 운전자보험은 운전자에 관련된...  벌금, 변호사 선임비, 교통사고처리 실손비, 합의금, 자동차 견인비 등등.. 이런 부분을 해결해줍니다. 즉 자동차에 직접 관련된 비용보다는 운전자가 직접 처리해야 할 여러 비용들을 처리해주는 겁니다.


그런데 우리가 이 중에서도 운전자보험을 통해서 가장 기대하는 것은.. 바로 교통사고 처리지원금(합의금)이나 벌금, 그리고 자동차사고 시 혹시라도 있을지 모르는 변호사선임비용 들입니다. 삼성화재 운전자보험 안심동행은 이런 특약들만 따로 모아서 만원짜리 운전자보험을 만들었습니다. 운전자보험은 대체적으로 1만원 후반~2만원 초반대인데.. 사실 이렇게 가입해도 좋지만 왠만해서는 1만원에 딱 끝내는게 좋을 수 있습니다. 우리에게 필요한 보장만 말이죠. 삼성화재 운전자보험 안심동행의 만원 플랜은 보통 아래의 보장을 해줍니다.





삼성화재 운전자보험 안심보험에 저렴하게 정확하게 가입하는 방법은 이렇게 만원플랜에 가입하는 방법인데... 가장 정확하게 가입하려면 역시 삼성화재 홈페이지에서 가입하는 것이 가장 좋겠죠.


삼성화재 홈페이지[바로가기]


물론 기왕 가입하신다면 삼성화재 운전자보험 안심동행 전문사이트에서 알아보는게 더 편하기도 합니다.


삼성화재운전자보험 다이렉트보험 [바로가기]








위의 사이트로 들어가면 삼성화재 운전자보험인 안심동행에 대해서 설명해주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여기에서 곧장 가입하는 방법은 없고.. 보험은 일단 가입 전에 무료로 상담을 받아봐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래로 드래그를 쭈~욱 해봅니다. 물론 설명을 읽어봐도 되고 말이죠.


그럼 거의 맨 아래에 아래와 같이 가입 무료상담 및 포트폴리오 신청하기 라는 란이 나옵니다. 여기에서 인적사항을 넣습니다.







가장 중요한 건 예상 보험료에다가 1만원을 넣으면 됩니다. 그리고 기타 문의사항에다가 만원 플랜으로 가입하고 싶다고 하십니다. 대체적으로 보험회사에서는 더 많은 플랜으로 가입시키고 싶어하시겠지만.. 한번 쭈~욱 들어보시고, 마음에 들면 다른 플랜이나 보장을 추가해도 되시겠지만..



우리는 지금 만원으로 가장 싸고 저렴하게 가입하려는 것이니.. 만원 플랜을 최대한 밀어봅니다.

이렇게 할 경우 삼성화재 운전자보험 안심동행에서 가장 저렴한 만원 플랜에 가입할 수 있는데.. 솔직히 만약 다른 지원금이 더 필요하시다면 특약을 통해서 강화하셔도 됩니다. 삼성화재 운전자보험의 만원 플랜은 괜찮은 플랜으로 소문나 있는 보험이니 믿고 가입하셔도 되고 말이죠. 일단 만원 정도로 잘 가입할 수 있다는 점이 참 좋은 보험인 것 같습니다. 



삼성화재운전자보험 다이렉트보험 [바로가기]


그럼 삼성화재운전자보험 안심동행에 저렴한 가격에 잘 가입하실 수 있길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