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개인회생,개인파산 가이드

신용불량자회복, 무료신용회복상담으로 해결하자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3. 10. 25.

많은 신용불량자들이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과거에 있었던 신용불량자 뿐 아니라 새로운 신용불량자까지 모두 책임지기 위한 여러 제도를 만들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신용회복을 위해 필요한 여러가지 제도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개인파산을 통한 개인워크아웃은 신용불량자가 만드시 거쳐야 할 중요한 내용입니다. 그럼 개인워크아웃이 뭘까요?




인워크아웃이란?



이렇게 얻게 된 개인워크아웃을 통해서 신용회복, 즉 개인회생제도를 얻을 수 있게 됩니다. 개인회생 제도를 통해서 많은 신용불량자들이 신용회복을 하고 있습니다. 신용불량자들은 제한된 사회적인 위치 때문에 일을 하고 싶어도 제대로 진행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것을 도와주기 위해서 만들어진 곳이 바로 신용회복상담센터입니다.


신용회복 상담센터는 신용회복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법률도우미입니다. 많은 신용불량자들이 신용회복을 위해서 무료로 상담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무료로 진행되기 때문에 신용불량자분들에게는 금전적인 부담도 없어서 유리합니다.


그렇다면 신용불량자가 신용회복을 위해서 신용회복상담센터에서 무료로 상담을 어떻게 받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신용회복상담센터 - [바로가기]


먼저 위의 사이트로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메인 화면이 나옵니다.

그리고 오른쪽에 있는 무료 상담 신청을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오른쪽에 있는 빠른 상담 신청하기 란에서 하나하나씩 칸을 채워나가면 됩니다.

먼저 인적사항을 적어주시고...

신용회복은 개인회생쪽으로 선택해주시고 신용불량자 회복이라고 








그리고 자신의 채무 관계를 적습니다.

여기에서 가장 중요한건.. 1,000만원 미만의 채무는 상담이 안된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자신의 거주 형태를 적습니다.





거주 지역 역시도 매우 중요합니다.





그리고 상담하는데 가장 중요한 소득 형태와...




연 소득액을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연소득액 아래에는 자신의 현 상황을 어느 정도 알 수 있도록 적어주셔야 실제로 상담할 때..

더욱 더 편하게 상담이 가능합니다.


너무 복잡하지는 않게.. 현재의 상황을 정확하게 적어주셔야 원할한 상담이 가능하기 때문에..

간단하면서도 제대로 상황을 적어주시고 채무 관계를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이렇게까지 해서 빠른 상담신청하기를 하면 신용회복상담센터에서 신용불량자가가 신용회복을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과 현재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신용불량자분들은 마지막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경으로 여기저기 많은 정보를 알아봅니다. 그런데 신용회복상담센터는 공인된 신용회복 센터인 만큼 많은 사람들이 이용합니다. 그러니 잘 이용해서 꼭 신용회복이 되실 수 있길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신용회복상담센터 - [바로가기]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