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아이폰 무료어플

아이폰으로 강의 시간표 확실히 체크하려면? - 아이폰 대학생 무료 어플 추천 편리한 시간표 -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2. 3. 16.
아이폰으로 시간표를 챙길 수 있다면 참 편리하겠죠? 보통 사진으로 찍어서 가지고 다니는데.. 사진으로 찍을 경우 다른 사진들에 밀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어플로 강의 시간표를 만들어서 다니면 상당히 편리합니다.







이름대로 간단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편리한 시간표'




어플명 : 편리한 시간표
가격 : 무료
버전 : 1.3.3
링크 : (한국계정)


편리한 시간표는 정말 편리한 시간표 입니다. 물론 유료 어플로는 더 좋은 시간표 어플들도 많지만 시간표 어플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시간표 어플 중 간단하고 쉬운 인터페이스는 물론이고, 사용법도 편리합니다. 무엇보다 시간표를 저장하고 친구들과 공유하고, 트위터로도 공유가 가능합니다. 또한 생각보다 다양하고 자유로운 범위 설정으로 더욱 편하게 도와줍니다.



어플 소개




첫 화면입니다. 한번 강의 시간표를 간단하게 짜보겠습니다. 위의 + 버튼을 누르면 강의 추가가 가능합니다.




그럼 과목명을 정하고, 교수님을 정하고 강의실을 정하고, 시간표 색상을 정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정하고 나면 + 옆에 있는 세줄 그어져 있는 부분을 선택합니다.




그럼 위와 같이 만들어놓은 강의들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강의들을 선택하고, 원하는 시간에 터치해서 배치시킬 수 있습니다.



물론 기존에 설정해둔 강의도 변경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해서 전부 배치하면 아래와 같이 바꿀 수 있게 됩니다.



또한 강의마다의 시간을 알기 위해서는 왼쪽에 있는 1교시, 2교시를 터치해서 누르고 있으면 가능합니다. 이런 교시별 시간은 설정에서 설정을 해주어야 보실 수 있습니다.



설정을 보시면 시간표의 이름, 첫번째 요일, 마지막 요일, 첫번째 교시가 몇교시 인지, 마지막 교시가 몇교시까지 인지 정할 수 있고, 교시별 시간 설정, 배경 이미지, 시간표 스타일부터 시간별 설정까지 아주 세세하게 가능합니다.



또한 이메일과 트위터로 친구들과 공유도 가능합니다. 어떻게 보면 무료치고는 정말 어마어마할 정도로 기능이 많습니다.






광고를 제외하고는 정말 최고로 괜찮은 무료 시간표 어플 




비록 광고가 계속해서 눈에 들어오지만.. 그걸 제외하고는 무료 어플 중에서는 가장 괜찮은 시간표 어플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강력 추천할 정도로 좋은 어플이니... 시간표 잘 작성해서 지각하지 않고 학기를 마칠 수 있길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