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아이폰 무료어플

아이폰을 손전등(플래쉬)으로 활용하려면? - 아이폰 플래시(손전등) 어플 추천 -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2. 1. 15.
휴대폰을 활용하면서 정말 실생활에 유용하게 활용하는 기능이 있으신가요? 저는 개인적으로 플래시를 정말 매우매우 많이 많이 활용하는 어플이 있다면.. 손전등(플래시)어플입니다. 그런데 이전에 아이폰3GS로 이동하면서 깜짝 놀랐던 것이.. 플래시를 활용할 수 없다는 것이었죠. 하지만 아이폰4가 되면서 다시 플래시를 활용할 수 있게 되었고, iOS 자체에서는 플래시를 마음대로 활성화 할 수 없었지만 어플들을 통해서 점차적으로 자유롭게 활용이 가능해졌습니다.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손전등 어플들이 많이 나왔는데... 제가 소개해드리는 어플은 무료 손전등 어플 중에서도 꽤나 훌륭한 어플입니다.






편리한 손전등 어플, 잡다한 기능도 꽤나 편리하다

 


어플명 : 아이폰 전용 손전등
버전 : 3.92
가격 : 무료
링크 : (한국계정)

이 어플은 인터페이스가 간단하고 좋습니다. 테마 기능과 간단한 나침반 기능, 그리고 싸이렌 음원까지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손전등을 사용하면서도 간단하게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사진 기능까지넣었습니다. 무료라고 보기에는 정말 고퀄리티의 어플이라고 볼 수 있을 정도로 괜찮은 어플입니다. 그런 만큼 무료 어플 순위에서도 상당히 오랜 시간 100위 안에 머물러 있습니다.

하지만 당연히 아이폰3GS에서는 되지 않습니다^^


어플 소개

 

일단 어플을 실행하면 곧장 플래시가 켜집니다. 


어플의 첫 화면 입니다. 오른쪽 위를 터치해주면 다음부터는 나침반으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손전등 아래에 있는 것은 아이폰의 배터리량입니다.


플래시 모양은 사이킥 처럼 손전등이 번쩍 번쩍 거리는 간격을 정하는 아이콘입니다. 오른쪽으로 갈수록 간격이 빨라져서 번쩍 번쩍 거립니다.


카메라아이콘은 말 그대로 카메라 손전등이 켜진 가운데 활용이 가능한 부분을 보여줍니다.



또한 사운드를 정할 수 있습니다. 사운드 설정은 급할 때 SOS 버튼을 누르면 사이렌을 울리게 해주는 것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테마 설정 역시도 총 4가지가 가능하며 좋아하는 테마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무료라기에는 참 좋은 손전등 어플

 

요새 무료 어플이 많은데.. 이 손전등 어플은 제가 이전에 구입했던 유료 손전등 어플들 보다 더 좋은 퀄리티를 가지고 있을 뿐더러, 충분히 좋은 어플이라고 자부 할 수 있습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손전등 어플로는 이만한 무료 어플은 현재로서는 찾아보기 어려운 것 같습니다. 물론 비슷한 기능의 어플들은 많긴 하지만.. 전체적으로 복잡하지 않은 인터페이스와 간단한 기능들은 상당히 좋습니다.


무료로 사용할 손전등 어플을 찾으신다면.. 이 어플 정말 강추합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