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아이폰 무료어플

아이폰 돌핀브라우저, 사파리보다 편리하고 다양하다 - 아이폰 추천 브라우저 어플 돌핀 브라우저 -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2. 5. 23.
안드로이드를 사용하신 분들은 한번 정도씩은 이름을 들어봤을 정도로 유명한 브라우저 어플이 있습니다. 바로 돌핀 브라우저 입니다. 돌핀 브라우저는 이미 안드로이드에서도 인기가 많았지만 아이폰에서도 굉장히 높은 평점을 받으면서 상위권 브라우저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빠르고 다양한 기능이 무기인 돌핀 브라우저

 

 
어플명 : 돌핀브라우저
버전 : 2.0
가격 : 무료
링크 : (한국계정)


돌핀 브라우저의 무기는 역시 다양한 기능입니다. 실제로 사파리보다 빠르다고 느끼시는 분들도 있기도 할정도로 안정적이고 빠른 속도도 무기이죠. 특히 제스쳐 기능은 정말 편리하게 구성이 되어 있어서 인터넷 서핑을 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크롬처럼 탭 기능 역시도 굉장히 편리하고 좋습니다.



어플 소개


 


돌핀 브라우저는 위 처럼 탭기능을 활용할 수 있게되어 있습니다. 탭 기능은 여러 창 들 사이를 이동할 때 더욱 편리하게 해줍니다. 웹서핑을 더욱 빠르게 만들어주죠.



돌핀 브라우저는 위에서 보시는 것처럼 굉장히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피드 다이얼은 돌핀 브라우저를 처음 시작했을 때나 새탭을 만들었을 때 자주 가는 사이트를 등록해두고 곧장 이동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이 기능 역시도 상당히 편합니다.




북마크 기능은 즐겨찾기와 똑같은 기능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돌핀 브라우저를 보시면 주소창 왼쪽에 트위터의 파랑새 마크가 있는데.. 이 마크를 선택하면 아래와 같이 현재 보고 있는 페이지를 공유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트위터로 페이지를 공유할 때 메세지도 같이 보낼 수 있고, 페이스북에도 보낼 수 있고 자동으로 짧은 주소로 바꿔주는 기능도 합니다. 정말 편리하고 좋은 기능입니다.


제가 돌핀에서 가장 좋아하는 기능은 제스쳐 기능입니다. URL을 불러올 수 있을 뿐더러, 맨 위로 가기 그리고 맨 아래로 가기까지 모두 있습니다. 이 기능들을 자신이 좋아하는 제스쳐로 바꿔서 사용하시면 더욱 더 편하실 겁니다.




돌핀 브라우저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브라우저 중에서도 상위권입니다. 거기다가 사파리보다 더욱 편리한 기능으로 만족감을 주는 어플입니다. 사파리로 서핑하시는게 지겨워지신 분들은 한번 돌핀브라우저를 사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겁니다. 아마도 그 편리함에 다시 사파리로 돌아가기 힘들어질 수 있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