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스타&연예

안재욱 전 여친 언급, 신동엽 안재욱 토크쇼가 보고싶은 이유 - 마녀사냥 안재욱 전 여친 누구일까? -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4. 3. 29.

안재욱 전 여친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과연 안재욱이 전에 누구를 만났을까? 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마녀사냥에서 신동엽이 안재욱을 향해서  톱스타 여자친구를 만났던 사연을 이야기 했기 때문입니다. 우연찮게 안재욱의 전 여친과 합석하게 된 신동엽은 그 여친이 신동엽에게 '재욱 오빠와 친하시죠? 그럼 저와 재욱 오빠랑 만났던 사실도 알고 있죠?' 라고 이야기 한 것을 들었다고 합니다. 신동엽은 그 자리에서는 태연한 척 했지만 실제로는 몰랐기 때문에 심장이 벌렁벌렁할 정도로 톱스타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신동엽은 여자분이 안재욱이 술자리를 좋아해서 친구들을 만나느라 알콩달콩 연애를 안해준 것 같다고 하였습니다. 이런 모습을 보면서 안재욱은 한숨을 푹 쉬었는데요. 안재욱의 전여친이 과연 누구일까 궁금하기도 했지만.. 어제 마녀사냥을 보면서.. 신동엽과 안재욱이 토크쇼를 하면 참 재미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신동엽과 안재욱은 연예계에서도 유명한 애주가, 주당입니다. 그리고 이 둘은 서울예대 연극과 90학번시절부터 무려 25년이나 된 연예계 절친입니다. 그러다보니 서로 가지고 있는 에피소드도 많고, 둘의 사연도 많습니다. 그런 둘이 마녀사냥에서 노는 모습을 보면 정말 재미있어 보였습니다. 안재욱 역시도 토크쇼에서 말을 잘하기로 유명한 만큼 서로의 에피소드가 참 재미있었습니다. 대학에서 안재욱이 인기가 많았다는 이야기를 신동엽이 하니.. 안재욱은 신동엽의 여성 취향이 참 독특하다는 이야기도 하고.. 서로 전여친 이야기 하면서 괴롭히는 것도 그렇고.. 오랜만에 재미있는 토크쇼를 보는 것 같았습니다.



이러다보니 이 둘의 토크쇼가 나오면 어떨까? 하고 생각했습니다. 신동엽의 토크 감각이야 당연히 말할 것 없이 뛰어나고.. 또 다른 사람들을 이끌어서 이야기를 이끌어내는 능력도 탁월합니다. 여기에 안재욱의 약간 조용하게 이끌어가면서도 재미있는 말을 툭툭 던지는 모습을 보여주고, 이 둘의 호흡이 맞는다면 꽤 재미있는 예능 프로 하나가 탄생할 것 같다는 생각도 어제 마녀사냥을 보면서 잠시 하게 되었습니다.




그만큼 이 둘의 호흡이 잘 맞는 느낌이 드는 순간이었고, 이번 마녀사냥은 아마 안재욱과 신동엽의 토크 만으로도 볼만한 재미가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만큼 강추합니다! 그런데 안재욱의 전 여친은 과연 누구일까요.. 안재욱이 예전에는 정말 지금의 장동건, 원빈과 맞먹을 정도의 인기를 누렸던 적이 있었기 때문에 대단한 톱스타일 것 같은데.. 예전에 김희선과 만났다는 루머도 있었는데 이건 한순간의 루머였던 걸로 알고 있고.. 참 궁금하긴 합니다. 왠지 네티즌 수사대가 근접하게 알아내지 않을까 생각하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