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암보험 가이드

암보험추천, 암보험비교 받는 추천 방법 뭘까? - 암보험가격비교, 암보험비교사이트추천 통해 알아볼까? -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4. 4. 13.

암보험은 의료실비보험 다음으로 많은 분들이 가입하는 상품입니다. 보험에는 여러 상품이 있는데.. 이중에서도 단연 가장 인기가 많은 보험은 의료실비보험이고, 그 다음은 종신(정기)보험 등의 사망보험, 그리고 암보험 순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의료실비보험은 남여구분없이 많이 가입하고, 종신보험은 남성분들이 주로 가입하고(최근에는 경제적인 수입이 있는 분), 암보험 역시도 남여구분 없이 가입하는 대표적인 보험 중 하나입니다. 한 때 우리나라에서 암보험 열풍이 휘몰아 치다가 최근에는 의료실비보험에 통합되는 추세로 변하면서 단독적인 암보험 상품이 많이 사라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의료실비보험에 통합된 암보험들의 경우 생각보다 보장금액이 크지가 않습니다. 그러나 많은 분들이 통합 보험 안에 있는 암보험이 금액적 부담이 없으니 통합보험으로 가입합니다. 과연 올바른 가입 방법일까요?







암보험 같은 경우 한번 걸릴 경우 치료비가 상당히 많이 들게 됩니다. 그런만큼 조금 더 투자해서 1,000 만원이라도 더 확보하는게 중요합니다. 1만원 씩 20년동안 투자해도 어차피 240만원 정도 밖에 되지 않습니다. 그러니 통합보험을 통해서 암보험을 유지하는 것보다는 단독 암보험 상품에 가입해서 유지하는 것을 개인적으로는 더 추천하기도 합니다.






자아. 이제 그렇다면 암보험에 어떻게 하면 현명하게 가입할 수 있을까요? 기왕이면 암보험추천을 받아 가입하는것도 좋지만.. 우리가 물건 사기 전에 이런 저런 비교를 하듯이 보험도 비교를 해야 합니다. 보험도 보험마다 특성이 있기 때문에 내가 가입할 수 있는 보험이 있을 수 있고, 가입 못하는 보험도 있습니다. 또 내가 원하는 보장이 없는 보험도 있고, 있는 보험도 있습니다. 특히 암보험비교를 해보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최근에 암보험 상품이 많이 사라진 만큼 꼼꼼하게 비교해보길 추천합니다. 암보험은 사업비가 꽤 높은 상품이기 때문에 사업비가 낮은.. 같은 보장에서 저렴한 암보험가격비교를 해보고 가입하는 것이 매우매우매우매우 중요합니다. 이건 두번 강조, 세번 강조해도 부족합니다.



그럼 암보험가격비교를 하는 방법으로 뭐가 있을까요? 우리가 흔히 네이버에서 가격비교를 하고, 다나와에서 컴퓨터 가격비교를 하듯이 보험도 가격비교를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아래와 같은 암보험비교사이트를 추천합니다.



암보험비교사이트추천 - [보험몰바로가기]


* 모바일 버전의 경우 가격비교가 어렵지만 암보험추천은 받아볼 수 있습니다. 그래도 기왕이면 PC버전 로그인을 추천합니다.



위의 암보험비교사이트추천을 하는 이유는 일단 위의 사이트가 가장 인기가 많을 뿐더러.. 2009 아시아 PB 대상 수상, 2013년 아시아중소기업우수상, 랭키닷컴 보험분야 1위 등 가장 유명한 보험비교사이트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다른 보험사이트에서는 쉽게 알려주지 않는 암보험비교하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보험비교사이트가 한개의 보험가격을 알려주긴 하지만 보험가격비교를 한번에 알려주는 곳은 거의 없습니다. 그런만큼 위의 암보험비교사이트가 상당히 좋은 부분이 있습니다.



그럼 이제 암보험비교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위의 사이트에 들어갑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에서 보험료 확인하기를 선택해도, 무료상담을 신청해도 보험료를 알아볼 수 있지만 대략적으로 암보험료가 얼마나 나올지 암보험비교를 알아보도록 합시다. 화살표로 표시된 부분에 마우스를 가져갑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에서 보험비교 검색을 선택합니다. 보험몰은 다른 보험비교사이트와 다르게 이렇게 상담 뿐 아니라 비교 견적 시스템도 잘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창이 뜨게 되는데 처음에는 의료실비보험이 선택되어 있습니다.





보험종류선택을 암보험으로, 그리고 마음에 드는 암보험을 선택(최대3개)하고, 보장받으실분 성별을 선택 후 선택상품 비교 버튼을 누릅니다.




이제 아래와 같이 보험들의 견적이 뜨게 됩니다.





여기에서 중요한 것은 막상 위에 나온 견적이 무조건적으로 동일한 보장으로 계산된 견적이 아니라는 겁니다. 보험몰에서는 각 보험마다 가장 잘나가는 보장으로 보험을 비교해줍니다. 그러다보니 어떤 보험 상품이 더 좋은(저렴한) 보험인지 알기가 쉽지 않다는 겁니다. 그래서 더 확실히 암보험비교를 해보려면 비교상담신청(무료)을 합니다.





위처럼 나오는 곳에서 자신의 인적사항을 입력하고 무료 상담신청을 할 때 마음에 드는 보험으로 세가지 똑같은 보장으로 비교해달라고 문의사항에 넣습니다. 암보험을 비교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같은 보장으로 비교를 해봐야 어떤 보험이 저렴한지 파악할 수 있다는 겁니다. 완전히 같은 보장으로 비교를 해봐야 사업비를 알 수 있고, 저렴한 보험을 알면 내가 원하는 보장이 그 보험에 있는 지를 확인해야 합니다. 사실 이런 상담의 경우 대부분의 보험비교사이트에서 무료로 제공합니다. 그리고 견적 결과를 이메일이나 펙스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정말 편리하죠. 시간만 있으면 언제든 상담이 가능하니까요. 가입도 굳이 안해도 되고 말이죠. 우리는 이용할 수 있는건 최대한 이용해서 가장 좋은 정보를 얻으면 됩니다. 






보험은 전문적인 지식을 가진 사람의 도움이 필요한 만큼.. 내가 얻을 수 있는 정보를 가장 편하게 얻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장기간 가입하는 상품인 만큼 최대한 많은 정보를 알고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암보험가격비교 암보험비교사이트 추천 [보험몰바로가기]



이런 정보를 얻기 위해서 얻을 수 있는 부분을 최대한 이용해서 가입하는 것이 보험을 가입하는 가장 현명한 방법입니다. 보통 지인을 통해서 가입을 많이 하는데 그런 방법은 크게 추천하지 않고... 본인이 직접 알아볼 수 있길 바랍니다. 개인적으로는 암보험추천사이트에서 비교해보고, 어느 정도 사업비 정보를 얻고 가입하길 추천합니다.




그럼 좋은 암보험비교사이트추천을 통해서 암보험비교하여, 좋은 암보험 추천받으실 수 있길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